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치즈불닭김밥 제발 꼭 드세여 ㅠㅠ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치즈불닭김밥 제발 꼭 드세여 ㅠㅠ

혜진냥 2020. 1. 20. 22:44
반응형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또 다시 날 이끄는 gs편의점..

그래 (오늘도) 방앗간에 한번 들러보도록 하지!!


어라 근데 또 NEW 김밥이 나왔다?!

그것은 바로 치즈불닭 김밥!!!!



호!!!! 그래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바로 전자렌지 40초 돌리고 가면서 찍음 ㅋㅋㅋㅋㅋㅋ


듬뿍 들어간 불닭볶음과 스트링치즈의 만남!!

치즈불닭 김밥 ^,^



가격은 2,200원 이고요?


쌀 20.08%

닭고기 11.45%

불닭소스 9.67%

치즈 4.22%


꺄 야채는 1도 안들어간 ㅋㅋㅋㅋㅋ 야채 청정지역입니다 여러분!!

아... 소스에 야채들이 들어간건가


여튼 불닭소스의 위엄으로 나트륨은 1011mg 51%..

역시 매콤함은 짠맛과 함께 해야 맛있쥬?


영양정보가 어떻든 불닭소스 못잃어!!


이 녀석도 매운맛 2단계

두둥.. 매운맛 3단계는 도대체 뭐란 말이오?


오픈식!


역시 꼬다리는 소스 범.벅.


앗 이맛은...?!


이맛은!!!!!!


바삭 치즈불닭 김밥을 아시나요..? 


반씩 벗겨서 바삭한 김과 함께 먹던 그 자그마한.. 1200원하던 그녀석.. 

지금은 1600원인 그녀석.. 


그 녀석의 용량이 커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바삭치즈불닭김밥은 왜 이렇게 쪼꼬맣게 나오는거야?? 이랬는데 

저의 불평을 들어준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하 이거 내 최애인데 이렇게 커져버리면

....

내일 또 먹어야지!!!


사랑해요 GS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