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고래사 어묵 김밥, 짭짤한 어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맛볼만한~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고래사 어묵 김밥, 짭짤한 어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맛볼만한~

혜진냥 2020. 1. 15. 21:44
반응형

떡볶이 먹을때 오뎅만 먹는사람?

아 어묵이라고 해야하지만 자꾸 오뎅이 입에 붙네여.. (휴..)


여튼 어묵러버 중 한명으로

그 유명하다는

부산 명물 고래사 어묵!!!! 그 어묵이 '풍성하게' 들어갔다는 김밥이 나왔길래

저도 모르게 또.. 아침부터 김밥을..


아니 나는 분명 편의점에 요거트 사러 들어가는데

왜 맨날 김밥만 먹고 오냐구~!


부산 명물 고래사 어묵이 풍성하게 들어간 고래사어묵 김밥!!!!

고래사 어묵이 21.3%나 들어갔데여!!

쌀은 19.78% 


오 어묵함량이 더 많군?!


나트륨은 887mg 44%

어묵 넣은것 치곤 생각보다 나트륨이 적다고 생각..

(그동안 너무 짠걸 먹어와서 44% 정도쯤이야 거뜬^,^)


전자렌지 40초 돌리고 딱 포장 벗겼더니 

아니... 이 향기는..


그 고깃집?? 아니 백반집!!!!! 거기 나오는 짭짤한 오뎅볶음의 향..

바로 그것이 아닌가?!


반 갈랐는데 어묵이 툭 하고 떨어졌다 

귀.. 귀여워..!! (응?)


맛은 생각하는 바로 그 짭짤한 오뎅볶음을 밥과 함께 먹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백반집 어묵볶음이 그립다면 이 김밥을 꼭 드세요 

그리고 이 고래사김밥.. 계속 먹다보면 약 4~5알 정도 먹었을때 김치가 그리워짐

ㅋㅋㅋㅋㅋ


내 혀가 지금 백반집에서

흰밥 위에 오뎅볶음 촥 얹어서 먹는줄 알아서 그런지

김치한조각 먹을쯤 됐는데 왜 김치를 안먹지?? .... 그런 느낌..


다음에는 김치랑 같이 먹거나 김치라면이랑 같이 먹어야겠다 ^,^


역시 김밥은 맛있뗭...(੭*ˊᵕˋ)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