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노브랜드 마파두부덮밥소스, 자꾸 생각나는 매콤한 마파두부 덮밥소스 N664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노브랜드 마파두부덮밥소스, 자꾸 생각나는 매콤한 마파두부 덮밥소스 N664

혜진냥 2020. 3. 14. 23:55
반응형

회사에서, 또는 집에서 재택근무 할때 점심 간단히 먹으려고 산 노브랜드 마파두부덮밥 소스! 

요즘 점심도 밖에 나가 먹기 좀 그렇고  나쁜 코로나 


그래서 노브랜드에서 이런저런 소스를 좀 데리고 옴!!


먼저 먹어볼 녀석은 바로 마파두부 덮밥 소스


#정통중식 #매콤 #간편조리 #혼밥친구 #야식

ㅋㅋㅋㅋ 노브랜드 너무 귀여워 


두부는 25%나 들어있고!! 

원재료에 아주 정직하게 '팬더굴소스' 라니 ㅋㅋㅋㅋ 정말 믿음직스러움



나트륨 550mg 28%

탄수화물 6g 2% 


오 의외로 영양정보도 좋구여?

근데 끓는물에 데우거나... 아님 전자렌지 용기에 부은 후에 데우라고 되어있었따 흠 



일단 까봄!!

안에 은박? 그런 재질이라 이거 통째로 전자렌지 돌릴 수 없굼


근데 나는 전자렌지 용기가 없는걸..?


그래서 햇반을 아주 뜨겁게 데워왔다 

그냥 위에 부어먹어야지 ^,^


두부가 나름 든든하게 들어있고요?

냉장고에서 꺼내와서 꽤 차가울줄 알았는데,

밥을 뜨겁게 데워서 그런지 의외로 뜨끈하게 먹을 수 있었다.


오.. 좋은데..?


두부....!!!!


맛있어서 또 찍어봤다 


첫입은 의외로 오.. 매콤한데?

그리고 두번째 든 생각은 맛있는데..??


햇반 하나에 소스 한봉지는

약간 모자란듯하면서 적당했다


짜게 먹는 사람은 약간 모자라다고 느낄 수도 있을 듯


노브랜드 마파두부덮밥소스는 990원의 행복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마트가면 또 사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