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CU편의점] BBQ 뱀파이어 치밥 도시락, 자꾸 끌리는 매콤한 소스의 매력이란...!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CU편의점] BBQ 뱀파이어 치밥 도시락, 자꾸 끌리는 매콤한 소스의 매력이란...!

혜진냥 2020. 3. 19. 21:03
반응형

씨유 편의점 들어갔다가 눈에 띈 뱀파이어치밥

주기적으로 불닭을 먹어줘야하는 나로는 뭔가... 

오.. 이건 먹어봐야해!


그래서 눈에 밟힌 녀석을 데리고 와서 먹어봄


치킨은 2단계 매콤함, 블러디소스를 사용했다고 한다 호

그리고.. 치킨 옆에는 3단계 헬게이트 디핑소스가 따로있음!!


호.. 먹고싶어!!

 


가격은 4,000원입니다


* 참고로 매주 수요일 11시/17시, CU앱에서 50%할인쿠폰을 받을수있습니다 *

나는 2천원에 먹었다는 소리임


역시 매콤함과 나트륨은 뗄레야 뗄수 없는건지

나트륨은 54% 1086mg

지방 57% 31g

포화지방 47% 7g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려면 어쩔수 없죠? ^^


700W 2분, 조리시간 내 뚜껑 덮고 돌려도 된다그래서 뚜껑 덮고 돌림!!

이렇게 뚜껑 열고 돌려라.. 덮고 덮어도 된다 알려주는 도시락, 감사합니다.



따끈따끈


오 왼쪽에는 저게 뭐야 했는데

나름 꽤 맛있는 알리오올리오!!!



드디어 뱀파이어치킨.. 두둥 

살이 꽤 촉촉하고 통실통실하다


일단 한입 먹어본 느낌

어.. 살짝 매콤하네? 약간 뭐랄까 엽떡 중간


그리고 헬게이트 디핑소스에 폭 찍어서 먹어본다면..?!

이건 달콤한 불닭소스맛!!!! + 캡사이신 2방울 추가한 맛


꽤 맵싸해서 알리오올리오 몇가닥 먹어주고

아 생각만해도 침샘오픈 ㅋㅋㅋㅋㅋㅋㅋ




아쉬운점은 밥이 찐밥이다

씨유도시락의 최대 단점은 찐밥인 도시락이 많다는 것

음... 하지만 매운 치킨을 먹을때 부드럽게 찐밥은 매운 혀를 진정시키기에는 안성맞춤이긴 했다.


붉닭라면, 엽떡 좋아하거나 맵부심 있는 사람, 맵지만 살짝 달달한거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도시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