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제육쌈밥 레시피를 한입으로 즐기는 제육쌈밥 김밥! (굿)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제육쌈밥 레시피를 한입으로 즐기는 제육쌈밥 김밥! (굿)

혜진냥 2020. 3. 20. 22:37
반응형

지에스편의점의 NEW김밥!

제육쌈밥이라니 ㅠ^ㅠ


배고픈 직장인에게 제육이라는 두글자는 그저 든든함.. 이랄까..?

그래서 보자마자 데리고옴!!!


결론: 맛있음

 맛있어서 결론부터 시작ㅋㅋㅋㅋㅋ


제대로 된 요리한 줄! 제육쌈밥 레시피를 한입으로 즐기는 제육쌈밥 김밥 ^,^ 



제육쌈밥김밥은 2400원입니다 ㅎ_ㅎ

영어학술명(?)으로는 Rice wrapped in greens with pork


쌀 19.66%, 한돈앞다리+뒷다리 반씩섞은게 15.46%, 고추 4.23%, 쌈장 3.17%, 상추 1.41%, 김 0.56%

오... 재료가 밥보다 많으니 일단 맛을보지 않아도 1차 성공!


나트륨 930mg 47%

탄수화물 56g 17%


제육이라면 무조건 오케이!


700W에 40초 돌려주고요?


쫜...!!!!

헐 제육이야!!



이 제육 맛있습니다

돼지 앞다리와 뒷다리가 적당히 50%씩 섞여서 식감도 있고 고소하기도 하고


계란도 듬직하게 들어있고


저렇게 풋고추가 들어가있어서 상큼한 맛도 좀 나고

제육이랑 완전 잘 어울림!!!!


상추는 있는듯 없는듯해서 더 좋은거 같다 ㅋㅋㅋㅋ

전자렌지 데우면 어차피 흐물해질 상추니까.. ^,^


쌈장도 들어있다는데

쌈장이 짜지 않고 적당해서 더 좋았다


아 참고로

이 김밥의 종류를 알려주지 않고 남편에게 한알 건네주니까

오 제육..? 괜찮은 제육! 이라고 함 ㅋㅋㅋㅋ


제육덮밥이나 제육 먹고싶은데 시간이 없다.. 할때!!

이 제육쌈밥 김밥으로 먹어도 든든할거같다


뭔가 새롭다거나 와!!! 대단한 맛 이런건 아니지만 워낙 익숙한 제육의 맛이라ㅋㅋ 누구든 알만한 그 맛

알잖아여..? 익숙한맛이 젤 무서운거 ㅎ_ㅎ 




참고로 CU편의점에서 내놨던 집밥은씨유 고깃집볶음밥 김밥이라는 제육김밥.. 과는 조금 다른 부류라 비교는 하지 않겠지만, 하나 고르라면 GS편의점에 한표를..☆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 [CU편의점] 집밥은 씨유 고깃집볶음밥 김밥, 삼겹살김밥과 비교해본다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