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홈랩 박나래 오리지널 기절베개, 절대 기절 안함 ㅋㅋㅋㅋㅠㅠ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홈랩 박나래 오리지널 기절베개, 절대 기절 안함 ㅋㅋㅋㅋㅠㅠ

혜진냥 2020. 5. 6. 14:30
반응형

베게로 템퍼 베개를 사용 중에 있는 나.. 

사실 크게 불편하거나 베개를 바꾸고 싶진 않았는데 


이 기절베개가 너무 푹신하고 좋다고들하니 

내돈내산.. 우리집에도 세트로 들여봤다



나오자마자 뽕신뽕신


폭신하고 부드러운 폼+깃털 베개..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님 ㅎ_ㅎ..



뭔가 편한듯 불편한 그 너낌..?


발베개로는 나름 괜찮은듯 했다

폭신하게 감싸지는듯한 그 너낌..


경추에 큰 문제가 없거나?

평소 거북이 목이 아니거나?

푹신한 베개를 원하시는 분은 괜찮은 듯 


저렴하게 사서 그냥 손님용으로 보유중... 인데 

우리집에 놀러온 사람들은 다들 편하다고 함 ...


역시 베개도 개취가 있는 듯..? 


누웠을때 뭔가 포아아아악하고 머리가 싹 감싸는듯한 그런 느낌에

밀도가 높지 않은 가벼운 베개를 원한다면 기절베개가 찰떡일듯! 


https://coupa.ng/bCQcgO

[천삼백케이] [기절베개] 박나래 기절베개 2종세트(베개2+커버2), 그레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