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건조한 입안,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않은 루치펠로 RUCHIPELLO 드라이 마우스 케어 치약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건조한 입안,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않은 루치펠로 RUCHIPELLO 드라이 마우스 케어 치약

혜진냥 2020. 5. 4. 00:37
반응형

양치질만하면 목이 바짝바짝 마르고

ㅠㅠㅠ 

심지어 아침에 일어났을때 목이 붙었다 떨어지면서 상처입는 일까찌 발생!!


그래서 드라이마우스용 치약을 샀다.



한번 살때 많이 삼 (쟁여놓기 = 취향)


루치펠로 dry mouth care 치약이고

계면활성제가 안들었다고 한다!! << 이게 중요함 


SULFATE FREE!! 


루치펠로 드라이마우스케어 오아시스 치약

중동의 가장 아름다운 오이시스 와디바니칼리드의 촉촉함을 간직한 오아시스 치약...?


네..


150g  입니다


루치펠로는 다른 치약으로 유명한데 

다른치약 쓰면 양치하고나서 목이 너무 말라서 못쓰고 


요즘은 오롯이 이것만 쓰고있다


특히 요즘같이 환절기일때는 드라이마우스케어 치약... 왕 추천!!

촉촉한 여름(?)일때는 센소다인 같은것도 괜찮긴 했는데... 

치약은 좀 더 연구해봐야겠다 


입 건조하거나 목이 건조하다면 꼭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은 치약을 사용하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