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자몽 키우기] 다 먹고 남은 자몽 씨앗을 심으면 싹이 날까..?! 호기심이 불러온 엄청난 책임감... 본문

★ 사소한 이야기/취미생활 ✿‿✿

[자몽 키우기] 다 먹고 남은 자몽 씨앗을 심으면 싹이 날까..?! 호기심이 불러온 엄청난 책임감...

혜진냥 2020. 6. 14. 11:30
반응형

쿠팡에서 산 자몽..


덴마크 다이어트를 결심하며 샀지만..

자몽을 그냥 간식으로 먹다보니 결국에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을 먹다보면 항상 씨앗이 2~3개씩 나오는데

계속 그냥 버리다가.. 


음.. 심으면 싹이날까..?! 의 궁금증으로 시작된

자몽키우기!!


생명의 신비를 너무 얕봤다.



솜에 물 조금 담고

자몽 씨 하나 올렸는데 



자몽 먹다보니 2개가 더 나와서ㅋㅋㅋ

총 3개를 발아시켜 보기로 결정!!


때는 2020년 5월 16일.



그리고나서 물이 어느새 말랐는데 물도 안주고 있다가

생각나서 한번 더 듬뿍주고..


그리고 또 까먹어서 ㅠ^ㅠ 계속 물도 안주고 말린거같다..

미안하다 자몽씨들..



그리고 보름이 지난 2020년 5월 말.


화분에 심은 다육이 하나가 죽어서

걍 화분이 하나 비었길래

3개를 무심하게 쿡쿡 쑤셔서 넣어놓음 



그리고 다육이 화분이었던 터라 돌멩이 + 마사토만 엄청 많아서

물도 듬뿍 줬당 ^,^



그로부터 약 일주일 지난 시점인 6월 7일

내버려둔 화분들 정리하면서 자몽씨 쑤셔박아뒀던 화분도 정리하려고 했는데!!!



어..?


어...?????

귀엽게 빼꼼히 고개를 내민 자몽!!!!!!


설마 자몽씨에서 자몽이 자라겠어? 했던 내 생각과는 달리

너무나도 쉽게 발아해벌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날부터 폭풍성장이 시작되는데



2020년 6월 8일

나머지 씨앗에서도 고개를 빼꼼


2020년 6월 9일


씨앗이 총 3개였는데

정말 대충 쑤셔 넣어놨나보닼ㅋㅋ


두개는 붙어있고 한개는 떨어졌네..^,^

자몽 떡잎은 신기하게 생긴듯


2020년 6월 10일


이렇게까지 푸릇푸릇한 새싹은 처음봄 ㅋㅋㅋㅋ

정말 찐 초록!!


자몽아.. 쑥쑥 자라거라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