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카페/크래커스커피 대정점 :: 싱그러운 카페에서 마시는 맛있는 커피 & 지금 제주는 길거리 수국축제중!!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카페/크래커스커피 대정점 :: 싱그러운 카페에서 마시는 맛있는 커피 & 지금 제주는 길거리 수국축제중!!

혜진냥 2020. 7. 5. 14:00
반응형

전날 묵었던 숙소 근처에서

반짝이는 바다를 한참 바라보다 보니...


카페인이 떨어졌다

카페인 부족현상 ㅠ^ㅠ


그래서 미리 봐뒀던 크래커스 커피에 도착!!!



어..? 카페가 2개? 이랬는데 

사실 지붕쪽을 잘 보면 CRACKERS 라고 써있는 오른쪽 건물이 카페입니다^,^


예전에 귤창고였던 곳을 개조했다고 그럤다고함



남편이 주차공간 찾을동안 나는 주차공간이 따로 있냐고 물어보려고 했는데

들어가는 방법을 몰라서 후퇴...!


그냥 둘이서 주차 하고

들어가는 방법 몰래 찾아서

들어갔다고 한다 ㅋㅋㅋㅋㅋ


이 카페는 옆으로 미는 문입니다^,^


그리고 왼쪽 옆에 보면 저기 써있다...

성격급해서 못봄ㅋㅋㅋㅋㅋ



와 들어오자마자 푸릇푸릇한 식물들과

쨍하게 들어오는 빛...!!!


뭔가 촉촉하고 아마존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에 들어!!


빛이 좋아서 사진도 한장 찍혀보고(?)


여기저기 카메라 잘 안닦은 느낌이.. ㅋ_ㅋ.. 헣..


힝 꽃도 이뻐 ㅠㅠ 백합 사랑해



뺑오쇼콜라도 같이 주문했더니 

그거 준비하러 안으로 들어가심


참고로 우리는 에스프레소1

드립커피 1 로 함


그사이에 식물들 구경!

가짜인가? 이랬는데 레알이었다 ㄷㄷ

이 꼬임.. 너무 귀엽지 않은가 ㅠㅠ


왕큰이 몬스테라도 보이고!!


그 사이에 나온 커피와 빵


에스프레소 한입에 털어넣기 가능할 정도로

온도적당하구여 ^,^


빵 한입 먹고 감탄 중


그리고 커피를 다 먹은 나는 다시 식물 구경을 하기로 했다


오 여기 물주는 호스도 있어!! 

신기함



그리고 에스프레소를 탐내던 우리 밍은 

다시 에스프레소 한잔을 더 시켰다고 합니다. 



물론 커피취향이 달라서 원두를 다른걸로~!


아!!

저기 뒤에 보이는 문이 화장실인데 

화장실이 남여공용이긴 하지만

독특해서 한번정도 가보길 추천함ㅋㅋㅋㅋㅋ


뜬금없이 화장실 추천이라니


그냥 가기 아쉬워서 식물구경도 한번 더 하고


커피맛 최고...!!

크래커스커피 본점은 한경에 있다고 하는데

거기도 한번 가보고 싶당 



그리고 돌아가는 길에... 엄청난 수국들이!!!!


수국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ㅠ^

제주도에서 수국 본거 레알 처음인듯


제주도에 이렇게 형형색색의 수국이

이렇게나 이쁘게 있다니 ㅠㅠ..


바라만봐도 행복한 수국!


제주도 수국철 놓치지 마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