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박수기정 :: 보석같이 반짝이는 바다, 그리고 그림같은 박수기정!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박수기정 :: 보석같이 반짝이는 바다, 그리고 그림같은 박수기정!

혜진냥 2020. 7. 6. 19:00
반응형

말이 필요없는 박수기정!!


사실 일부러 온 곳은 아니고 

담아래 식당을 간 김에 본 장소^,^


그렇게 우연히 본 곳이라 그런지 너무 마음에 들고.. 이쁘댱..♡


아니 제주도에서 안이쁜 곳이 어딨어 ㅋ_ㅋ


촥 펼쳐진 해안.. 그림같은 절벽


뭔가 가우디 느낌나는 조형물? 

벽? 도 있고 ^,^


호... 산토리니 느낌나는 피자집..

그리고 해녀 사진들 ㅎ_ㅎ


독특해!!


포구마저 한폭의 그림이구여?

 

제주도 수국철 진짜 최고당!!!

지나가면서 전부다 수국수국하쟈낭


볼거리 너무 많은 곳!!


이건 메밀꽃인가?

너무 이뻤는데

가까이가면 들어가고싶으니까..

그냥 멀리서만 보는걸류


너무 이뻐서 찍고 또 찍었는데 ㅋㅋㅋㅋ

다 똑같은 사진 같이 나오네 


바다의 반짝임이 다르고

그 공기도 매초 달랐는데



사진 무한 찍는즁


여기도 어김없이 낚시하시는 분들이 꽤 있었다 ㅎㅎㅎㅎ


전 세계로 나가던 낚시인들이 제주도로 모인느낌이굼

고기 많이 잡으시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