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카페/모카다방 :: 맥심커피 광고 속 바로 그곳이었던 레트로한 감성이 살아있는 모카다방.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카페/모카다방 :: 맥심커피 광고 속 바로 그곳이었던 레트로한 감성이 살아있는 모카다방.

혜진냥 2020. 7. 6. 22:29
반응형

해안가를 드라이브 하다가 근처에 있는 

'모카카페'라는 곳을 한번 방문하기로 했다


레트로한 감성이 살아있는 곳이라며?



바로 저 노란 건물이 모카다방!


내부는 그리 넓은 편은 아니고

들어가자마자 옛추억 새록새록한 자개장이 눈에 확 들어왔다


ㅎ_ㅎ


무슨 영상이 계속 틀어져있길래 이게 뭐야..?

했는데 알고봤더니 예전에 여기서 맥심 광고를 찍었다고 함


여기저기 스팟스팟

전부다 옛감성~


여기 주인분 말투도 약간 옛스럽다고 해야하나?

독특..? 그런느낌이었다 


밖에서 만난 멍뭉이


어 미안 잠깨웠니..?..


우리는

가파도 청보리 미숫가루 1잔 7,000원

유기농 청귤에이드 1잔 7,000원 


주문함~!


미숫가루는 엄청 농후하게 고소했고

청귤에이드는 수제청의 맛 + 에이드

청귤 특유의 쌉쌀한 맛이 잘 살아있었다.


아... 감성 약봉지도 하나 주심 ㅋㅋㅋㅋ

안에는 초코볼~



우리가 가니까 다시 자..는줄 알았는데 사진보니까

몰래 쳐다보고 있었네 ㅋㅋㅋ



이왕 온 김에 주변 해안가 구경도 하고..


맥심은 이런 노란 조형물을 하나 남겨두고 떠났나보다 ㅎ_ㅎ..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