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_맛집/고집돌우럭 :: 진짜 여긴 제주도 찐 맛집!!! 우럭조림.. 정말 또 먹고싶다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_맛집/고집돌우럭 :: 진짜 여긴 제주도 찐 맛집!!! 우럭조림.. 정말 또 먹고싶다

혜진냥 2020. 7. 24. 11:00
반응형

구글별점 + 다음별점 + 네이버별점 4.8 이상!!


제주도 다녀와서 지인들에게 추천해주면

100이면 100 전부다 맛있다고 한 식당이 있다면 바로 이 곳..


고집돌우럭 입니다!!


고집돌우럭은 함덕점 / 중문점 / 제주공항점 이렇게 3군데 있는데

우리는 이제 떠날때가 되어서 ㅠㅠ

제주공항점으로 옴!


함덕점은 주차공간이 널널하다그럤는데

여기는 주차공간이 애매해서 걍 공용주차장에 차를 대고 왔다

(근데 이상하게 무료였음)



2020년 6월

내 생애 가장 아른다운 날, 제주



이쁘게 꾸며져 있음


고집돌 우럭 저녁 메뉴


우리는 알뜰상차림으로 2개 주문!


할망이 고람시매 영도 먹엉봅써


예...?


할머니가 알려주는데로 이렇게 드셔보랍니다

ㅋ_ㅋ


배추에 우럭살을 발라 시래기 올리고 쌈밥해서 야무지게 먹기

오케이 접수!


헐.. 한상차림 대박


이런건 항공샷으로 남겨야해.. ♡


마치 발릴를 연상케하는(?)

낭푼밥(톳밥 + 쌈들)


보말미역국, 매력적인 연근유자피클

해초무침..


우럭조림에 돔베고기, 옥돔구이


갓김치피클과 저넘어 보이는 잡채


우럭조림 진짜 너무 맛있었음

남편이 이렇게 자극적이게 생긴 조림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우럭조림 먹고 반해서 싹싹 긁어먹었다


그리고..



사진 더 찍을 생각도 못하고 다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우럭조림안에 있는 시래기가 이렇게 맛있다고?

무우도 진짜 최고..


웨이팅장소인가.. 

그리고 다 먹고 본 전복죽서비스 이벤트 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전복죽 서비스도 먹어야지


우럭아 왜 우럭ㅠ

귀요미☆



알뜰상차림*2해서 58,000원 나옴!

가격값하는 밥상이었다고 생각함


그뤠잇


그리고 노을 스팟 용두암에 왔는데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노을을 제대로 볼수없었다..


아쉽


그래도 우리가 오기 전에 내내 비왔고

우리 가고 다음날부터 태풍왔다고 ㅋ_ㅋ 하니

뭐 가는날 조금 흐린 건 이해해줄수있지


다음에는 노을보고 집에 가야지~!


공항까지 이쁜 제주도!


안뇽.. 제주..


탑승시각 20시 25분

공항도착시각 20시 20분


ㅋㅋㅋㅋㅋ 시간 감각 제로..



사실 시간도 없지만

면세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지나가면서까지 감탄함


아니 제주공항 박터졌네..?


간다.. 안녕 제쥬


앞으로 일본을 대신해서 자주 오게될 것 같다ㅎ_ㅎ

또 보쟝 


아쉬운 마음을 떨칠 새도 없이


김포 도착..

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찍었던 사진을 다 보지도 못했는데 도착함


또보쟝 제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