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매콤~ 짭짤한 편의점 신상김밥! 맛있는 매콤함이 있는 핫새김밥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매콤~ 짭짤한 편의점 신상김밥! 맛있는 매콤함이 있는 핫새김밥

혜진냥 2020. 9. 1. 22:20
반응형

요즘 편의점 음식을 워낙 많이 먹어서 정리할게 많아지니까 또 안올리게 되네..ㅎ

여튼 오늘도 지에스 편의점을 지나가다가 

자석에 이끌리듯 무심코 들어갔구여..?


또 발견한 신상 김밥!!!

아니 지에스.. 정말 열일하는거 아님니까



땡초비빔밥과 바삭한 식감의

핫(매콤)한 건새우 샐러드의 조화!


핫 새 김 밥


이름부터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ㅋㅋ


HOT 새우 김밥

이라고 친절하게 설명까지 써놓으심.. ㅋㅋㅋㅋㅋㅋ


분명 마케팅팀이 핫새김밥이라고 지었는데

부장님이.. "이게 뭔뜻이고?? 설명도 좀 넣어봐라~"

해서 넣은 너낌...?


쌀 20.01%,건새우 조림류 7.87%, 청량고추 3%

GREAT


나트륨 1266mg 63%

지방 20g 37%

콜레스테롤 79mg 26%


 새우도 들어갔고 땡초 '비빔밥' 이니 이해할 수 있음



오.. 익숙하지 않은 비쥬얼이 나타났다!!!


밥알이 간장색이고

김밥을 딱 열었을때 음... 이 익숙한 스멜~

이것은 청량고추를 넣은 멸치간장볶음.. 향기?


먹어보면 더 익숙한 맛!

심지어 마늘쫑이 맵싸한맛 + 입안 건새우 맛을 싹 잡아줌


헐 맛있다?!

설명하나도 안하고 한입 먹어보면 음.. 멸치땡초김밥? 이라는 소리가 나옴 

최근 나온 신상 중에서도 손에 꼽히게 맘에 드는 녀석


단...... 이 김밥자체가 짭짤하니 간이 완벽해서 라면이랑 먹기에는 음.. 글쎄

아 새우탕면이랑은 아주 찰떡궁합일듯하다 


내일 또 먹어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