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다들 맛있다고 해서 먹어본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어... 이거 포테토칩 맞아?!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다들 맛있다고 해서 먹어본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어... 이거 포테토칩 맞아?!

혜진냥 2020. 10. 25. 23:08
반응형

포테토칩에서 김치사발면, 육개장 사발면 맛 이런게 나오기 시작하더니

드디어 에그토스트맛이 나왔다..

롸...?!


이게 맛있을까 아닐까 고민하다가 

마트에서 고민하는데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요거 맛있다며 3개 담는거 보고 나도 한봉 담음 ㅋㅋ



100% 리얼 포테토칩


나트륨 320mg 16%

탄수화물 54g 17%

지방 38g 70%


냠냠


관건은 정말 에그토스트맛이 날 것인가!!


딱 여는데 ㅋㅋㅋㅋㅋ 에그토스트향이다

대박..


맛을 봤더니 에그토스트..

그 구운 프렌치토스트에 바짝 탄 그 식감 + 맛 임

ㅋㅋㅋㅋㅋ 신기해


근데 좀 달달해서 좀 물림..

근데 입 심심할때 하나씩 주워먹으면

뭔가 토스트 먹은 느낌도 나고

ㅋ_ㅋ


한번쯤 먹을만 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