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서귀포 맛집] 오병이어, 생선구이가 진짜 맛있는 곳.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서귀포 맛집] 오병이어, 생선구이가 진짜 맛있는 곳.

혜진냥 2020. 12. 6. 19:42
반응형

제주도에서 자꾸 생각나는 맛집이 있다면 바로 이곳.. 오병이어!

생선의 고소한 맛.. 그리고 건강한 반찬들 잊지못함 ㅠ^ㅠ



오병이어는 2층에 있슴다


우리는 생선모듬구이 2인분을 주문했다 


생선모듬구이를 주문하면 계절밥 (나물비빔밥)이 같이 나옴



밑에 그림들은 사장님네 꼬맹이가 그려놓은 거 같다 ㅋㅋㅋㅋ

우리 밥먹을때 뒤에서 유튜브 같은거 보고있던데 

그림 귀엽 ㅎ_ㅎ



상큼한 애피타이져


입가심 국수


생선은 그때그때 바뀌는데 

우리는 전갱이, 나막스, 열기가 나왔다 


오.....

그 중에 나는 나막스.. ㅠㅠ 진짜 고소함의 극치!!!!



비빔밥도 너무 맛있었당 

같이 나온 미역국도 진~한게 맛있었는데 ... 


심지어 누룽지까지 ㅠㅠㅠㅠㅠ 

핳 너무 맛있쟈냥


헐... 거기다가 요구르트까지 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거 다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주 싹싹 긁어먹었답니다 ♡


밥 다먹고 나왔더니 일몰시간이라

부른 배를 웅켜잡고 석양보러 바로 앞 바닷가로 ㄱㄱ

 

핳... ♡


너무 이빠서 사진 계속 찍고 

추억도 남기고 


오렌지빛 아름다운 제주는 너무 매력적이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