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마트 신비복숭아. 겉은 천도 속은 백도, 맛은?!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이마트 신비복숭아. 겉은 천도 속은 백도, 맛은?!

혜진냥 2021. 7. 3. 19:38
반응형

드디어 복숭아의 철이 돌아왔다!!!!

사실 나는 복숭아 알러지가 있기때문에 복숭아를 멀리해야하지만

복숭아는 좋아하는... 복숭아 킬러임 ㅋㅋㅋㅋ

 

정확히 말하면 복숭아 털(?) 알러지..

그래서 천도복숭아만 먹을 수 있는데 

또 맛은 백도를 좋아한다... 이런 아이러니 ㅋ_ㅋ..

 

그러던 중 겉은 천도지만 속은 백도라는 신비복숭아를 알게됐는데....!!!!!

이마트에 갔더니 있어서 냉큼 데리고옴 

크기는 무척이나 작았다 

음..... 테니스공만한 신비복숭아 

테니스공... 야구공인가... 여튼 작음 

 

베이킹파우더로 빡빡씻어서 

 

오.. 정말 속이 하얗다 

맛도 백도임!!!!!

 

근데 좀 물 많은 백도맛? 당도나 상큼함이 쫌 떨어지기는 한데 

좀만 더 숙성시켜서 먹으면 맛있을 듯

 

복숭아 털알러지 있는 사람에게는 희망적인 복숭아...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