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기흥/삼돈식탁] 부들부들 맛있는 돈까스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기흥/삼돈식탁] 부들부들 맛있는 돈까스집

혜진냥 2022. 5. 31. 06:57
반응형


기흥역에 놀러가다가 중간에 화덕피자먹으려고했으나 문닫음.. ㅠㅠ

그래서 플랜B인 돈까스를 먹으러 출동

물론 플랜B였지만 무척이나 만족..^,^

삼돈식탁
하천 근처에 위치해있는
아담한 식당이다

바 좌석이 한 4개?
4인석 테이블 1개 정도

아담한 공간임에도
무척 이쁘게 꾸며놓으셨다

배고픔에 주방사진도..
ㅋㅋㅋㅋㅋㅋ

돈까스는 이쁘게 튀겨져야하니까
기다림...


치즈돈까스 12.-
맛있었는데
건파슬리가 생파슬리가 되면
진짜진짜 맛있었겠다라는 밍의 평ㅋㅋㅋ

치즈 두툼..!!!

등심돈까스 10.-

돈까스가 정말 부들부들한게
입에 거슬리는거없이 진짜 맛있었다

돈까스 자체가 맛있어서
소스찍어먹는게 오히려 방해될정도!!
그래서 소금 or 와사비랑 냐미냐미

다음에는 뼈등심 돈까스도 먹으러 가볼예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