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영종도/거해짬뽕순두부] 불맛가득한 짬뽕순두부, 바삭한 탕수육이 있는 영종도 맛집! (튀긴건빵이 진짜 맛있음)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영종도/거해짬뽕순두부] 불맛가득한 짬뽕순두부, 바삭한 탕수육이 있는 영종도 맛집! (튀긴건빵이 진짜 맛있음)

혜진냥 2022. 6. 6. 20:21
반응형

영종도에 갔다가 무의도에 들렀는데 

차가 너무 많아서... 

플랜A로 세웠던 영종도 생선구이집은 못가고

플랜B로 놔뒀던 짬뽕 순두부집에 들렀다

 

여튼 무의도라고 해서 정말 한적한섬인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음 ㅋㅋㅋㅋ

 

http://naver.me/5RctAKmE

 

영종도 거해짬뽕순두부 맛집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88 · 블로그리뷰 2,828

m.place.naver.com

거해 짬뽕순두부!

나가는 차도 많아서 주차 못하면 어쩌지.. 했는데 

주차 자리 많음!

 

식당 안에 자리 없으면 어쩌지.. 했는데

식당도 엄청 큼 ㅋㅋㅋㅋㅋ

 

두부 만드는곳도 있는거 보니..

두부가 맛있나보다!

 

백짬뽕3, 매운짬뽕1

아니 짬뽕순두부 ㅋㅋㅋㅋ 

근데 맛이 진짜..면만 들어가면 딱 백짬뽕! 매운 짬뽕임

 

역시 매운건 내꺼 ^,^ 

첫맛은 .. 어.. 꽤 매운데? 

근데 먹다보니 그냥 짬뽕이다 

 

백짬뽕 순두부는 순한게 매운 고추가루 뺀 딱 백짬뽕 맛!

입맛 까탈스러운 아빠도 맛있게..

심지어 밥까지 말아서 싹 다 드심!

 

탕수육도 맛있었다

생긴게 기성품같아서 그런가.. 했는데 

아니었음!

찹쌀탕수육처럼 쫀득빠삭한게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었다

 

튀긴건빵 사먹으면 4천원

인별이나 얼굴책에 올리면 한봉지 무료.. 헤헷

 

한봉지 받자 해서 올려서 받았는데

어랏.. 여기 튀긴건빵이 진짜 맛있다

 

먹고 계속 여운이 남는 그 맛..

또 먹고싶다..

 

무의도에서 영종도로 넘어오는 길

흐린 날이었지만 하늘이 정말 이쁜 하루였다 

 

행복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