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스미비부타동] 혼밥하기 좋은 숯불향 가득한 돼지고기 덮밥집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스미비부타동] 혼밥하기 좋은 숯불향 가득한 돼지고기 덮밥집

혜진냥 2022. 6. 23. 21:51
반응형

드디어 몇개월을 가고싶어만 하다가(?)

가본 스미비부타동!!!!

 

2시 50분쯤에 피부관리 끝나서 이번에도 실패인가.. 했는데 

3시반 마감이래서 부랴부랴 감 ㅎ_ㅎ 

 

http://naver.me/5ok1t4dw

 

스미비부타동 합정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48 · 블로그리뷰 43

m.place.naver.com

합정역에 새로 생긴 스미비 부타동

혼밥하기 딱 좋은 1인 좌석도 많음!

 

덴푸라 냉소바가 9천원원으로 이벤트중이었으나

나는 부타동.. 부타동!!!!!

역시 점심엔 돼지고기 덮밥이지

 

부타동 맛있게 먹는 법!!!!!!\

1. 섞지않는다 

2. 특제라유소스

아름다운 자태....

뚜껑 열자마자 고기추가할껄 ㅠㅠㅠ 하고 아쉬워함

 

반숙 계란은 생각보다 차가워서 음..?

 

고기랑 밥을 섞어먹지 말라고 써있었으나 

나는 원래 제육덮밥도 안비벼먹는 사람이라 ㅋ_ㅋ

나만의 방식대로 와사비 챡챡 얹어서 맛있게 먹었다. 

 

깍두기는 생각보다.. 아니 생각한것처럼 부타동과 안어울렸다

라유 안에 있던 갈릭칩 있는거 그거 야무지게 건져서 다 얹어먹음 ㅋㅋㅋㅋ

안맵고 딱 좋은 매콤함. 

 

고기는...... 부족해서 아쉬웠지만 추가안한 내 잘못이니 ㅠ^ㅠ

고기는 불맛이 적당히 나고 소스도 맛있어서 좋았다

 

고기먹고싶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