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방콕 카페/YEST WORKS] 커피가 맛있었던,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방콕 카페 Y'EST WORKS Coffee Roastery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방콕 카페/YEST WORKS] 커피가 맛있었던,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방콕 카페 Y'EST WORKS Coffee Roastery

혜진냥 2023. 4. 13. 21:16
반응형

방콕에서 맛있는 커피를 크게 찾아본 적이 없었던 것 같아서 

이번에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조금 찾아서 떠났다... 총총

 

처음 간 곳은 Y'EST WORKS Coffee Roastery

 

 

어...? 블루보틀..? 아니 화이트보틀?!

ㅋㅋㅋㅋㅋㅋ 걍 익숙한 병.. ^,^ 

 

커피맛집이라고 소문난 Y'EST WORKS Coffee

우리가 있는 곳 근처에는 로스터리가 있어서 그곳으로 방문했다

 

약간 일본인스러운 사장님 발견 

밍은 드립으로 주문하고,

나는 하루 중 첫 커피니까 걍 간단하고 카페인 빨리 채울수있는(?) 에스프레소로 주문! 

 

나는 다크한걸로, 밍은 프룻티한걸로... << 취향 정반대임

 

여기는 로스터리샵 답게 

원하는 커피빈의 종류부터 시작해서 로스트레벨까지 다 고를수 있었다

 

내부는 소박하고 소소하고 갤러리 같기도하고.

커피lab이나 다른 Y'EST WORKS 가 있어서인

안볶은 커피콩들이 여기저기 포장되어있었음 

 

에스프레소가 온도도 적당하고 묽기도 꽤 괜찮았다 

내가 딱 원하는 로스트 레벨로 아주 적당하게 잘 내려주심 

 

밍이 주문한 드립도 향을 잘 머금은 상태로 

시큼하게 잘 내려온 상태.. 온도도 적당 

 

역시 유명한 커피숍은 이유가 있는 법 

 

에스프레소 한잔 더 마시고 싶었는데

다음 커피숍 일정이 있어서(?) 아쉽게 한잔으로 마무리 했다.

 

https://goo.gl/maps/KfXrYhnH471BYFfz6

 

Y'EST WORKS Coffee Roastery · 41, 1 Soi Sukhumvit 23, Khlong Toei Nuea, Watthana, Bangkok 10110 태국

★★★★★ · 카페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