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방콕 터미널21 맛집] KUB KAO KUB PLA :: 깔끔하고 맛있는 방콕맛집 깝카우 깝쁠라 본문

★해외여행_2022년/10월_태국 방콕 - 끄라비,

[방콕 터미널21 맛집] KUB KAO KUB PLA :: 깔끔하고 맛있는 방콕맛집 깝카우 깝쁠라

혜진냥 2024. 1. 6. 02:00
반응형

 

방콕 마지막날 저녁으로 장식한 KUB KAO KUB PLA

딱히 먹고 싶었던게 있었던 건 아니고 그냥...

외관이 깔끔하기도 하고

터미널21에 살아남은 곳(?)은 뭘 시켜도 기본 평타는 쳐서ㅋㅋㅋㅋㅋㅋ 걍 들어옴 

 

https://maps.app.goo.gl/XLBBVmrV98q8U9fd7

 

깝카우 깝쁠라 터미널21점 · ชั้น5 ศูนย์การค้าเทอมินอล21 Asok Alley, Khlo

★★★★☆ · 태국 음식점

www.google.com

샐러드인데 과일이 들어가서 흠.. 했지만

의외로 상큼하고 매콤해서 맛있었다

 

입맛 개운 ^,^

 

닭 볶음은 걍 쏘쏘

와!!! 대박!! 이런건 아니지만 맛없지도 않고 맛있었음 

 

그리고 밍의 사랑 오믈렛

이건 역시 기름지고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ㅎ_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코코넛이 최고라던 

.... 네? 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한 태국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깝카우 깝쁠라 ㅊㅊ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