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코타키나발루 카페] BARISTA WORLD :: 여행중 두번이나 방문한 카페! 오셔너스 쇼핑몰 지하 1층, 신상카페 바리스타 커피숍 본문

★해외여행_2023년/8월_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카페] BARISTA WORLD :: 여행중 두번이나 방문한 카페! 오셔너스 쇼핑몰 지하 1층, 신상카페 바리스타 커피숍

혜진냥 2024. 1. 18. 07:37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가면 계속 생각나는게 

아아...

아이스아메리카노 못잃어ㅠ

 

근데 오셔너스 근처에 

카페가 없다는게 큰 함정!!

 

그래서 신상카페 하나 기록 ^,^

 

https://goo.gl/maps/LLnnesdZvZcfjqNK9

 

Barista World · Unit C41, Concource Floor, oceanus Waterfront mall, Jln Tun Fuad Stephens, 88000 Kota Kinabalu, Sabah, 말레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오셔너스 지하에 있습니다 후후

발견했다규?

 

오셔너스... 상점이 거의 비어있고

심지어 지하는 거의 폐쇼핑몰 너낌...

 

그치만 카페가 있죠?

엘베타고 내려오면 발견 가능!

 

심지어 그 앞에 바닥도 공사중이라 공사판 ㅠㅠㅠ

아니 코로나 전에도 텅 비었더니

코로나 후에도 빈거 실화..?

 

오셔너스 아래 카페 바리스타 메뉴!

크흥.. 메뉴는 이렇게 많은데 

아메리카노랑 라떼만 가능하다고 하심

ㅇ?

 

별수 없이 아아랑 라떼 주문

아침에 갔더니 기계 데워야해서 조금 시간걸린다고 함

 

ㅇㅋ 괜춘 ^,^

 

1층은 카페에 들어가는 기구들도 팔고

원도도 파는 듯? 

 

한 30분만에 받은 커피 ^,^ 

 

아아도 꽤 맛있었고

엄마가 최근 마신 커피 중에 젤 맛있다고 극찬에 극찬을 했다

라떼 꼭 먹어보라고!!!

 

엥.. 그럼 참을 수 없지

다음 날 아침에 또 방문

 

아침에 갔더니 와플도 구워먹고

커피도 마시고 있어서 

오... 우리도 와플 먹어야겠다!!!! 생각하면서 입장

 

오늘도 여전히 아메리카노랑 라떼만 된다고함..

그리고 와플도 안된다곸ㅋㅋㅋ

아니 너 먹고있짜나여ㅠㅠㅠ

 

별수없지... 그럼 아이스라떼1, 따아3 콜?

 

오늘은 이미 기계 데워놨고 

손님은 여전히 우리밖에 없으니까 빨리 먹고가야지

하고 다시 2층에 올라갔다.

 

2층에서 모임하기 딱 좋은 테이블이 엄청 많음 ㅎ_ㅎ

 

30분이 지나도...

40분이 지나도... 나오지 않는 커피..

 

한참을 얘기하다가 

심심해서 사진도 엄청 찍고 

겨우 도착한 라떼!

 

 

엄마가ㅋㅋㅋㅋ 어제 먹은 라떼랑 맛이 다르네

어제는 진짜 맛있었는데..... 라고 하심ㅋㅋㅋㅋㅋ

 

어... 엄마?

ㅋㅋㅋㅋ 아무래도 라떼 주문이 늘어서 

심기일전 하지 못했던 것 같다고.

 

여튼 코타에서 시간은 많은데 

커피는 진짜 먹고싶고

그런 상황이라면 여기 바리스타 카페 추천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