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철산/오빠닭] 오븐에 빠져 기름기가 쏘오옥 빠진 닭! 오.빠.닭!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철산/오빠닭] 오븐에 빠져 기름기가 쏘오옥 빠진 닭! 오.빠.닭!

혜진냥 2012. 7. 17. 22:15
반응형

언니가 늦게 들어온다고 했다. 응? 언니? 나빼고 맛난거 먹는거야??

다행히도 언니가 나를 위해 치킨을 싸들고 온다고 했다. 오야르!!!!!!

철산에 살 때 매번 오빠닭? 이러면서 지나가기만 했는데

드디어 내 입에 넣어볼 수 있게 되었다.

영광입니다ㅋㅋㅋ 

 

아리따운 (박스) 자태.

 

기본 오븐이랑 매운 양념 오븐.

가격 약 19,000원정도 한다. 정확히 모름 ㅋㅋㅋ

가운데 키위소스 같은 녀석이 뿌려진 샐러드가 있고 콜라 1개 있음.

 

소스 두개. 젤 인기있는 녀석으로 골라주셨다고 한다.

하나는 레몬갈릭, 나머지 하나는 스위트칠리.

참고로 나는 레몬갈릭은 별로더라.

마요네즈맛과 갈릭맛이 어중간하게.... 뭐 그런 맛임.

 

그리고 특이한건 피클을 함께준다. 괜찮네.

 

이건 핫양념 베이크? 여튼 그거. 약간 매콤하다.

매운것을 못먹는 우리 언니는 맵다고 했다.

 

얘는 그냥 베이크. 진짜 기름이 쪼오오오오오오옥 빠져서

나처럼 살코기를 좋아하는 사람은 완전 좋아하는 그런 상태의 닭임.

살코기가 엄청 많아서 몇개 안먹어도 배가 빵빵하다.

 

가격이 쫌 비싸긴 하지만 인기 있는 이유를 알것 같더라.

다음에 또 먹을 수 있겠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