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동인천 맛집/이집트경양식] 두툼한 경양식 돈까스맛집, 식전스프까지 완벽했던 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동인천 맛집/이집트경양식] 두툼한 경양식 돈까스맛집, 식전스프까지 완벽했던 곳

혜진냥 2023. 12. 9. 19:19
반응형

 

한참 일본식 돈까스를 먹으러 다니다가

갑자기 경양식 돈까스가 땡겨서 찾아서 간 곳

 

이름은..... 독특하게도 이집트돈까스?

근처에 왔는데 분위기 엄청 괜찮아보이는 곳이 있어서

오... 했는데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이집트경양식 ^,^ 

 

간판이 없어서 몰라뵀습니다 죄송...

 

자리가 없어보였는데 가보니 2인석 1자리 남아서 

바로 들어갈수있었다 

 

메뉴들이 전부다 맛있어보여서 고민했지만

주기적으로 먹고싶어지는 생선까스랑 

안심까스 이렇게 각각 1개씩 주문함. 

 

주문하고 바로 나오는 빵 + 스프

스프 추가는 1천원인가 그랬던거 같다

 

이 스프를 좋아하는 팬이 많은지 

우리 옆쪽에 새로온 손님들은 돈까스 주문할때부터 스프하나 더 달라고 함 ㅎ_ㅎ

 

 

주문과 동시에 통통통 하면서 고기 두드리는 소리가 나더니

조금 뒤에 나온 돈까스! 

 

오..... 타르타르소스 비쥬얼... 대박

돈까스 소스도 같이 조금 나오는 듯 

밥이 없네..? 했는데 돈까스 뒤에 숨어져 있었음 ^,^...

 

근데 양이 지인짜 많았다 

2개 시키면 세명도 먹어도 될 정도로

물론 다 먹긴 했지만.

 

여튼 당분간 돈까스 생각 안날정도로 만족스럽게 먹음 

(결론 = 맛있었다)

 

https://naver.me/xiv5hZlF

 

이집트 경양식 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81 · 블로그리뷰 619

m.place.naver.com

 

 

 

산책하다 찍어본 신포시장 앞 성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