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강남/반티엔야오카오위] 알싸한 마라 산초맛의 매력이 가득한 생선찜요리, 할인팁!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강남/반티엔야오카오위] 알싸한 마라 산초맛의 매력이 가득한 생선찜요리, 할인팁!

혜진냥 2024. 1. 2. 14:03
반응형

 

부모님이랑 강남데이트!


뭘 먹을까 하다가 딸래미 아니면 안가볼만한 식당으로 예약함ㅋㅋㅋㅋㅋ

강하게 나가야 해외여행가서도 잘 먹을 수 있다규 ^,^ 

 

https://naver.me/FlJxZQpp

 

반티엔야오 카오위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71 · 블로그리뷰 723

m.place.naver.com

 

반티엔야오 카오위라는... 엄빠는 아직 이름도 못외운 식당임 헷 

아 참고로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오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도 했는데... 너.. 너무 일찍 온듯 

사람이 없네 ㅋㅋㅋㅋㅋ

 

반티엔야오카오위는 대만식 생선찜 식당이고 

베트남 메콩강에서 서식하는 닝보어로 요리를 한다고 한다 

 

맛있게 해야..!! 흙맛이 안날텐데요....!!!!

 

우리는 대표메뉴인 칭화지아오 + 밥/탄산/과자 무한리필 1,000원/인당

모듬버섯사리와 신선새우샤화 주문

 

벽 옆에는 마스크를 걸수 있는 마스크 걸이도 있었다

추억의 코로나 ☆

이제는 그냥 인테리어가 되었네 ㅎ_ㅎ

 

인당 천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는 무한리필 

뭐 다른건 없고... 그냥 음료랑 밥, 과자 2종이 있다 

걍 밥 한공기 값이라고 생각하면 아깝진 않음 

 

두둥! 드디어 나옴 

무슨 비쥬얼이 ㅋㅋㅋㅋㅋㅋ 청량고추 폭탄이네? ㅋㅋㅋㅋ

엄빠가 보고서는 깜놀했고요?

그리고 추가로 스멀스멀 올라오는 산초향기 어택 ^,^

 

매운거 좋아하는 엄빠라서 꽤 먹었긴 했는데 

역시 민물고기라 그런지 흙맛이 좀...... 나긴 했다 

 

그리고 쫄릴 수록 강해지는 얼얼한 맛은ㅋㅋㅋㅋㅋㅋ 와 

차라리 청량고추 매운맛이 더 좋다는 부모님의 평

엄빠는 대만여행때도 그렇고 대만+중국 향신료는 별로 안좋아하는 듯

아니 마라탕은 좋아하시면서...?

 

맛 없지는 않았지만 향신료를 몬먹으면 별로고 

마라맛을 좋아한다면 걍 마라맛으로 시키는게 좋을 듯

만약 담에 부모님을 또 데리고 간다면 마늘맛으로 주문하지 않을까 ㅎ_ㅎ

 

 

엄빠와 짧은 데이트를 끝내고 

카카오 살짝 들렀다가 버스 무한 기다림 헿... 멀다 송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