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 PIOPIO 숙소 추천, Owls Nest Motel (FAT OWL MOTEL)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 PIOPIO 숙소 추천, Owls Nest Motel (FAT OWL MOTEL)

혜진냥 2024. 3. 4. 07:22
반응형

로토루아에서 뉴플리머스까지 가는 길에 

잠시 PIOPIO라는 동네에서 잠시 묵었던 숙소!

 

주인 할머니, 할아버지도 친절하시고 

(역시 말이 많으시고..)

아기자기 귀여운 동네라서 꽤 맘에 들었던 곳

 

사실 이름이 귀여워서 더 맘에 들었다.. 헿..

 

https://maps.app.goo.gl/8hX1vzKUM9aRWfwZ9

 

Owls Nest Motel · 12 Ruru Street, Piopio 3912 뉴질랜드

★★★★★ · 모텔

www.google.com

너무 늦게 도착해버린 우리..ㅎ 

 

 

우리는 이용하진 않았지만 

주방겸, 식당겸, 라운지도 있고

 

방들도 생각보다 꽤 많음!

 

방은 생각보다 작았는데,

문 열자마자 이렇게 싱글침대 2개 끝!

 

침대 맞은편이 화장실겸 샤워부스였다

 

오옷 아니 전기장판을 만나다니?! 

양털도 포근한데 전기장판이라니!! 

 

포트랑 차 이런것도 있었지만 당연히 딱히 먹진 않았고요..?

 

여기가 바로 장실+세면대+샤워부스

진짜 좁다 좁아ㅎㅎㅎ 

정말 딱 필요한 사이즈만 있음 

 

아침에 진짜 포근하게 일어났는데 

콧구멍은 선선했던,

이상적인 겨울의 기온정도로 일어났다고나할까?

 

아 근데 잠은 진짜 포근하게 잤는데

방음은 zero..

옆방에서 통화하는 소리가 다 들린다고 생각하면 됨 ^,^

 

근데 뉴질랜드 숙소 중에서

제일 포근하게 잘 잔 숙소이자

제일 좁았던 곳 ㅋㅋㅋㅋㅋㅋ

 

 

하루 편하게 잘 자고 갑니다 ^,^ 

 

꽤 맘에 들었던 Piopio 숙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