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해밀턴 아이스크림 맛집, Duck Island Ice Cream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해밀턴 아이스크림 맛집, Duck Island Ice Cream

혜진냥 2024. 4. 8. 20:34
반응형

 

아이스크림을 싫어하더라도!

유제품을 못먹더라도 행복해하며 먹을수있는

뉴질랜드 아이스크림 찐 맛집 ^,^ 

 

https://maps.app.goo.gl/fuzV4LMrrnM6Z9SaA

 

Duck Island Ice Cream · 300a Grey Street, Hamilton East, Hamilton 3216 뉴질랜드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어....? 지금 6월 한겨울인데여..?

이렇게 줄이 길다고? ㅋㅋㅋㅋ

 

아니 기대 되는데...?!

콘 또는 컵을 고르고 원하는 맛을 고르면 되고

계산은 오른쪽에서 하면 됨!

 

줄서서 콘 or 컵 고르고 맛 고르고나서 

옆에서 저 나무 콘꽂이(?)에 아이스크림 꽂아주면 

계산하고 아이스크림 가지고 가면 됨 헿

 

나는 커피초코.. 뭐 그런거랑

밍은 바닐라랑 초코? 그런거 주문함 

 

콘 끝까지 가득 차있는 아이스크림

*대만족*

 

그리고 점점 많아지는 사람들 

아니 한겨울에 

이 야밤에 아이스크림 먹는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고?

 

다 먹고 나왔는데도 

아직도 바글바글.. 

또 들어가는 사람도 있고 ㅋㅋㅋㅋ

 

추위도 잊을만큼 먹을만하고 

겨울에도 줄서서 꼭 한번은 먹어봐야할 아이스크림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