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쿠마모토 맛집] 회전초밥 스시토라 寿司虎 熊本菊陽店 본문

★해외여행_2024년/3월_일본 쿠마모토

[쿠마모토 맛집] 회전초밥 스시토라 寿司虎 熊本菊陽店

혜진냥 2024. 5. 8. 11:46
반응형

이번여행에는 스시한번 먹고싶다아아아아 해서 찾은

줄서는 회전초밥 맛집, 스시토라 

 

다행히도 비가와서(?) 대기는 없겠즤!!

 

했는데 대기....

 

대기표는 스크린으로 

몇명인지, 좌석은 어디로 앉고싶은지 (테이블/바/상관없음) 

이런걸 찍으면 대기표가 자동으로 나온다 

 

그래도 비와서 그런지 10분정도 대기하고 바로 착석했다 ^,^ 

 

우리는 테이블석 당첨

 

주문은 탭으로 하면되고 

영어로도 언어선택이 가능해서 주문하기가 완전 쉬웠다

 

좋은데..?

 

아부리 모듬이 많아서 너무 좋음 

 

관자구이 스시가 혼또니 맛있습니다 

관자는 타레보다는 소금이 더 맛있을 듯.

 

매콤한 녀석도 있고 

 

아부리파티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시즌별로 계속 바뀌니

딱히 뭐 먹었다 기록은 하지 않고 

그냥 전부다 맛있었다는 것만 기록.

 

다 먹고나면 탭으로 다 먹음 체크하면

직원분이 그릇을 쭈우우욱 스캔한다

스캔하면 얼마인지 합이 나옴.. 

오.. 이거는 진짜 몇년전부터 신기한 기술이네 

 

한국 회전초밥 안간지가 오래되어서 

한국도 이렇게 되는건지 궁금해졌다

 

계산 번호받고 

결제금액 넣으면 계산도 끝!!

 

근처에 메가 돈키호테있어서 갔는데 

살거 없어서 바로 나옴 

 

차라리 돈키호테 앞에 있는 

꼬치구이가 더 살만할 듯... 

그치만 회전초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꼬치구이도 못먹었다고합니다

 

스시토리 왕추천

 

https://maps.app.goo.gl/Hx23b58S16gizzjW8

 

Sushitora · 2524-2 Tsukure, Kikuyo, Kikuchi District, Kumamoto 869-1101 일본

★★★★☆ · 회전초밥집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