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장시장/마약김밥] 쭉쭉 들어가는 광장시장 마약김밥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장시장/마약김밥] 쭉쭉 들어가는 광장시장 마약김밥

혜진냥 2013. 6. 5. 08:34
반응형

광장시장에 한번도 안가본 우리.
마약김밥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요즈음.
그래. 우리도 안가볼순없지! 출동!


광장시장은 종로 5가역에 위치해있다.
100년 전통의 보령약국도 여기있음ㅋㅋ



광장시장은 생각보다 컸고 (물론 내가 광명시장만 봐서 그런걸지도..)
복잡하고, 한복도 많았다(읭? ㅋㅋ 여튼.)


그러던 와중에,
우리는 애써 찾으려 하지않았지만 마약김밥을 찾게된다
그만큼 찾기 쉽다는거다.


1인분 2500원. 한 열개 들어있나?
여기 밖에서 사서 안으로 들어가서 먹으면된다.
우리는 두개 구매.


안도 매우 좁다. 앉아서 먹으려면 기다려야했다.
겨우 비집고 앉은 곳 앞에는 기사가 붙어져있었다.
기사만 봐도 어느정도 마약김밥에대한 역사(?)가 정리됨.



김밥은 듣던데로 심플하다.
당근볶은거 들어있음.
기사에 보면 시금치는 잘 상해서 부추를 대신넣었다그러는데
배가고파서 그랬는지 부추맛은 못느꼈다.
먹느라 바빠서 반 잘라서 보지도 못했다ㅋㅋ

같이 나오는 겨자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사실 그렇게 와!!!!!!!! 이맛이야!!!!!! 정도는 아니었다.

그냥 담백하게,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괜찮았다.
복잡하고 화려한 맛에 질릴때,
포장해서 가끔 먹으면 별미일듯.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