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평촌/T園] 롯데백화점 중식뷔페 Chinese Bistro (T園)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평촌/T園] 롯데백화점 중식뷔페 Chinese Bistro (T園)

혜진냥 2013. 5. 19. 23:00
반응형

나와 우리 밍, 며칠 전부터 계속 자장면과 짬봉을 외쳐대고 있었다

그 무렵, 발견한 이 곳. 범계 롯데백화점에 위치한 Chinese Bistro 티원(T園).

 

음... 4층? 5층? 윗층에 있다.

자세한건 맵을 이용하도록 하자. =_=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이런저런 이벤트가 많이 있었는데...

직원이 그냥 일반 뷔페를 추천해줬다.

정확히 말하면, 우리가 세트를 주문하려고 했더니 '이 사람들은 뭐지' 라는 표정을 지음 =_=

그..그래요 그럼 저희 그냥 뷔페 먹을께요.

 

여기는 디저트 코스.

사실 감자튀김은 차게 식웠고, 저 빠스도 그다지..

케이크는 비추 ㅋㅋㅋㅋㅋ

 

여기는 뷔페.

코너를 돌면 짬뽕밥, 누룽지탕, 중국식 냉면, 그리고 각종 음료 등이 있다.

 

제일 먼저 먹고싶었던 짜장면을 냠냠

 

그리고 떡갈비, 깐풍기 등등을 먹었다.

음 나름 괜찮다.

하지만 우리는 배가 너무 고팠기때문에

배고픔에 괜찮은건지 아니면 원래 맛있는건지 약간 의심했다. 

 

얘는 기본적으로 나오는 딤섬셋트.

저 귀요미 하트는 팥이라서 나중에 디저트로 먹어야지- 라고 했다가

결국은 짜게 식어서 못먹음 ㅠㅠ

 

먹기 전 신난 우리 밍 :)

 

먹다가 피클도 냠냠

사실 중국음식에는 단무지가 짱인데.. 단무지는 없었다

왜죠????

 

짬뽕은 없어서 그냥 짬뽕국물과 밥으로 =_=

 

얘는 중국식 냉면!

안에 땅콩소스를 조금 넣으면 맛있다그래서 넣었는데....

속상하게 땅콩버터를 물에 탄 그냥 그 맛이었다.

 

 

제일 맛있었던 땅콩 하하.

 

전체적인 평은... 사실 별로였다.

다른 중식 티원보다 가격도 높을뿐더러 맛도 그닥.

그래도 적당히 먹었을때는 나쁘지 않았다.

 

평촌점 : 평일 18,000원 / 주말, 공휴일 23,000원

Chinese Bistro (T園) 페이지 >> http://www.t-won.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