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종각/벌덕칼국수] 진한 닭육수 맛이 느껴지는 벌덕칼국수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종각/벌덕칼국수] 진한 닭육수 맛이 느껴지는 벌덕칼국수

혜진냥 2013. 5. 1. 21:53
반응형

종각역 근처, 그리고 닭 + 칼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주목!!!!

이것은 진짜 맛있다. 이름하여 닭칼국수!!!!

 

우리 밍은 칼국수라면 사족을 못쓰고, 나는 닭요리라면 정신줄을 놓을만큼 좋아한다

근데 닭칼국수라니???? 게다가 밥도 무제한?????

이건 무조건 콜!

 

위치는 종각역 3-1출구로 나가서 쭉 가다보면 횡단보도가 있는데, 거기 맞은편(??) 덩킨 윗쪽에 있다.

 

고려중국어학원을 아는 사람이라면 더욱 쉽게 찾을수 있으리라.

 

2층으로 올라와서 자리 집은 우리.

벌떡 칼국수인줄 알았는데 벌덕 칼국수였다. ㅋ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는지 내부가 무척이나 깔끔했다

그리고 완전 친절한 미소를 띄우시며 반겨주시는 아주머니가 참 인상깊었음.

 

 

우리가 시킨건 닭칼국수 2개!

면사리와 밥은 무제한이라고 함.

근데 무제한이고 자시고 처음부터 많이 나와서 또 시켜먹을 생각은 못했다 ㅋㅋㅋ

(참고로 나는 치킨 한마리를 혼자 다 먹을만큼 많이 먹음 -_-)

  

 

 

물을 따르고 있다보니

항아리에 담긴 김치와, 닭 가슴살을 무친.... 닭..샐러드(?)가 나왔다.

김치는 시원하니 진짜 맛있음!!!!

이 닭샐러드는 머스타드에 무친 듯 약간 톡 쏘는게 매력있는 맛이었다

 

칼국수는 조금 뒤에 쨘!!!! 

 

 

닭도 꽤 들어있고, 조개살도 있고

국물도 진~한게 진짜 맛있었다. 김치랑 먹으면 금상첨화!!!

 

후추를 좋아한다면 조금 뿌려보자

맛 plus :)

 

 

너무 배불러서 밥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그래도 밥을 안먹으면 서운(?) 하니까 밥도 시켰다.

그냥 한개만.

 

그리고 깨끗하게 다 먹었음 ^^*

 

나는 소셜을 이용해서 2인에 약 9,000원에 먹었는데

원래라면 1인에 7,000원이라고 한다

 

이정도 양에 퀄리티라면 7,000원쯤이야!!

잘먹었습니당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