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닝보 #3. 밤거리의 천일광장. 아름다운 야경과 아시아에서 젤 큰 스타벅스가 있는 이 곳!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닝보 #3. 밤거리의 천일광장. 아름다운 야경과 아시아에서 젤 큰 스타벅스가 있는 이 곳!

혜진냥 2013. 9. 23. 00:07
반응형

닝보시의 중심이라고 불리는 천일광장!

맛난 훠궈를 먹고 난 후 산책겸 우리는 천일광장으로 왔다.

 

'닝보'라는 도시는 사실 아는 것이 별로 없어서 요리조리 찾아보긴 했는데

역시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 것이 낫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역시 한번 방문하고 봤더니 '닝보'라는 도시의 느낌을 쉽게 알수 있었다.

 

이쁜 몰 앞에서 한 컷 :)

 

여기 초코아이스크림이 정말 진하고 맛있다고 해서 한개씩 먹기로 했다.

 

1개 10元

우리는 각각 1개씩 4개를 주문함.

 

정말 진하고 맛있었다

한개만 먹어도 뭔가 든든해지는 맛인듯.

 

광장 한가운데 분수가 있길래 나도 모르게 ㅋㅋㅋㅋㅋㅋㅋ

예쑤 남편님이.. 이런 날 보고 한마디 하셨다

'중국인 같다'

-_-...

 

 

 

참 한적한 공원.

이런 곳이라면 참 살만하겠다 라고 생각했다.

 

스타벅스 천일광장점

아시아에서 제일 큰 스타벅스지점이라고 한다.

비록 안에 들어가진 않았지만 내부도 꽤나 이쁘고 클것 같았다.

 

 

 

그리고 한적하고 아름다운 닝보의 밤.

 

즐거운 산책 :)

 

너무 덥지도 않고

바람이 차갑지도 않고

딱 좋은 날씨.

 

행복하다

신나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