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상해/쩐쿵푸] 이소령과 함께하는 맛있는 밥!!!!!!!!! 한국인 입맛에 딱인 중국음식. 본문

★ 해외여행_2013년/9월_중국 닝보·상하이

[상해/쩐쿵푸] 이소령과 함께하는 맛있는 밥!!!!!!!!! 한국인 입맛에 딱인 중국음식.

혜진냥 2014. 1. 2. 00:35
반응형

닝보에서 상해로 다시 돌아오던 그 길.

너무나도 배가 고팠고 한국음식이 그리웠다.

물론 예쑤네 집에서 한국음식을 배 터지게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한국인임에 당연한가보다.

 

상해 도착!

 

그리고 보이는 전쿵푸.....

앗 이곳은. 내가 꼭 들리고 싶었던 그곳!

 

밖에 보이는 사진이 너무나도.... 덮밥처럼 생겼단말이지!

 

그래서 바로 들어가서 사진에 보이는 저 녀석을 시켜먹기로 했다.

일단 맛을 모르니까 하나만 주문하기로 함.

 

이 비쥬얼은 마치... 돼지 갈비찜과 흡사했다.

저 국물은 닭육수의 맛이었고, 브로콜리 찜도 굿굿

 

비쥬얼만 보고 만족스러워하는 우리 밍 ㅋㅋ

 

분위기도 아늑해보여....

 

완전 흡입하는 우리 밍.

맛이 딱 한국인 입맛에 맞는 그런 맛이었다.

정말 돼지갈비찜 그 맛.

중국에 갈때마다 쩐쿵푸는 꼭 가기로 결심함.

 

이곳을 패스트푸드 맛집이라고 정해야겠다.

크크. 한국으로 치면 약간 김밥천국 느낌일까?

 

 

+ 그리고 너무 맛있었던 나머지 예원 갔을때도 한번 더 먹음 ㅋㅋ

 

 

 

일부러 쩐쿵푸 찾아서 왔다.

씐난 우리 밍

 

 

 

 

우리 밍이 주문한 불고기.

정말 불고기랑 똑같고 닭육수 맛도 일품이었다.

 

이건 돼지고기 덮밥같은...

보이는 그대로 짭짤하고 맛있는 맛이었다.

 

상해에 오면 여기는 꼭 다시 와야지!

역시 우리는 입이 저렴한가봐...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