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입구/족발 프린스] 잡내가 안나는 부들부들한 족발!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입구/족발 프린스] 잡내가 안나는 부들부들한 족발!

혜진냥 2014. 2. 18. 22:46
반응형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언니와 나는 족발을 먹기로 했다. 응?????

별 상관성이 없어 보이나...

다들 커플끼리 알콩달콩 놀러 다니는데 집에서 할일없이 있는건 좀 그래보이니까..

피부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녀석으로 먹기로 했다.

 

홍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간다음

쭉~ 가다보면 2층에 족발프린스가 딱!!!! 보인다.

조명이 너무 밝아서 흐릿흐릿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문 옆, 벽에 있는 센스있는 그림들.

 

가격은 3만원대 후반까지 다양하게 있다.

불족발, 파족발 등등 다양하게 있는것 같았으나

난 족발프린스는 처음이니까 오리지날로 먹기로 했다.

 

 

뭔가 신난 내 표정 ㅋㅋㅋ

밥도 먹어 와놓고=_= 이렇게 기대하는 표정을 ㅋㅋ

 

 

드디어 밑반찬부터 촤촥!

무말랭이도 꼬들꼬들하니 맛있었다.

 

 

 여긴 특이하게 김치찌개도 준다

보글보글. 왠지 밥까지 먹어야할 것 같은 그런 기분.

 

 

족발. 2~3인분용.

냄새도 안나도 맛있다. 냠냠.

 

언니가 한입먹고 오! ㅋㅋㅋㅋ 하는 표정임.

 

 

이렇게 쌈싸서 냠냠

 

 

배는 불렀으나 꽤 만족스럽게 다 먹었다.

아니.. 다 먹은 사진을 보니 맛있었나보다.

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불족발 먹어봐야징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