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프랑스/파리 자유여행] #1. 터키 이스탄불(아타튀르크 공항) -> 파리로 출동! 본문

★ 해외여행_2014년/7월_프랑스 파리

[프랑스/파리 자유여행] #1. 터키 이스탄불(아타튀르크 공항) -> 파리로 출동!

혜진냥 2014. 12. 10. 00:00
반응형

 

 

 

인천에서 파리가는 길목에 잠시 경유하는 아타튀르크 공항.

잠시 쉬어 가는 길,

 

 

 

아타튀르크 공항은.. 빨간 텔레폰 부스가 너무 인상적이었다 ㅋㅋㅋ

 

 

그리고 터키쉬딜라이트와 젤라또 아이스크림, 그리고 터키석 팔찌는 정말 매력적이었다.

 

이것이 바로 터키쉬 딜라이트.

 

죽기전에 먹어봐야할 그 음식 중 하나!!!!!

근데 내가... 터키까지 가서도 안먹었다니 ㅠㅠㅠㅠ

꼭 다시!!!! 터키를 방문해서 먹고야 말테다.

 

나니아 연대기에서 나오는 그 로쿰 이 바로 이 터키쉬 딜라이트다.

그땐 아쉽게 헤어졌지만.. 곧 만나자!!

 

 

 

그리고 젤라또 아이스크림.

 

 

터키는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하지유

 

그.. 이태원이나 명동, 홍대 길거리 어디에서나 볼수있는..

막대기로 장난치는 ㅋㅋㅋㅋㅋ 그 장난... 이스탄불에서도 봤다.

 

근데 아저씨가 줬다가 뺏으려는데 내가 낚아채기 성공함 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표정 @_@????? 이 사람은... 뭥미????? 이런 표정이었음 ㅋㅋㅋㅋ

 

 

피스타치오와 바닐라.

 

평소에 먹던 그 피스타치오 맛과는 살짝 달랐다.

바닐라도 맛이 묘했다... 뭐라 표현하지 못하겠음.

 

 

조금 더 가다보니 빵과 커피를 파는 곳도 있었다.

 

맛있어 보였지만.. 곧 뱅기타고 기내식 또 먹을꺼라 아쮸끄림으로만 만족함.

 

팔찌는.... 진짜 이뻤는데 ㅠㅠ 판도라 뺨치게 이뻤는데... 8유로라는 말에 겁먹어서 못삼 ㅠㅠ

 

 

그리고 아쉬운 발길을 돌려 뱅기 타러 총총걸음.. 

 

 

 

 

드디어 파리로 출동!

 

이.. 짧고도 먼 비행을 마치고, 파리에 드디어 도착했다.

 

 

장거리 비행과 민낯 민폐에도 불구하고 (__)

파리 공항에서 파리 시내로 가는 버스표를 성공적으로 뽑고 기쁨의 기념샷.

 

우리도 처음 뽑아보는데...

한국사람도, 외국사람도 다들 뽑는법을 몰라서 물어보길래 내가 친절하게 다 알려줬다

 

리무진 표 뽑은 tip!

.... 팁은 따로 없고..... 카드 밖에 안됩니다 ㅋㅋ

 

나는야 친절한 한국인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