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사카 맛집/야마모토] 우메다 맛집. 최고의 네기야키가 있는 곳. 일본 현지인 추천 맛집. 본문

★ 해외여행_2015년/3월_일본 오사카,

[오사카 맛집/야마모토] 우메다 맛집. 최고의 네기야키가 있는 곳. 일본 현지인 추천 맛집.

혜진냥 2015. 4. 4. 17:30
반응형

 

 

 

 

 

 

야마모토

 

오사카를 올때마다 맛있는 오코노미야키를 먹고 싶어서

치보도 가보고 다른 곳도 찾아봤지만..... 그냥 저냥 그런 맛.

 

그래서 이번에는 타베로그도 열심히 뒤지면서 맛있는 오코노미야키 집을 검색했다.

근데 그런 수고를 할 필요 없이....

일본 현지인이 추천하는 집을 가기로 함.

 

  

일본 친구들이 입을 모아 추천한 바로 그 집!

야마모토

물론 내 친구는 아니고 내 친구의 친구 ㅋㅋㅋㅋㅋㅋ

 

 

우메다에 있다.

우메다를 갔다면 여기는 찾기 완전 쉬움.

 

 

 

 

일단 입장!

 

 

쇼핑을 마치고 난 뒤라서 기분도 좋고 배고 고프고-

메뉴판 보면서 아주 좋아라 함.

 

여기는 영어 메뉴판이 있었다.

물론 직원이 영어도 쫌 함.

 

 

우리는 네기야키와 야끼소바를 주문했다.

오코노미야키도 맛있게 보이겠지만 여긴 네기야키 전문이라니까 뭐.

 

물론 일본음식에 빠질수 없는 진저에이루도 한잔씩!!!!!

 

하 현기증 나니까 언능 갖다줘요

 

 

이 컵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얼음이 커피빈처럼 몽울몽울해서 완전 좋았음.

 

 

진저에일도 나오고

 

두근두근

 

 

기대에 찬 우리 밍의 표정 ㅋㅋㅋㅋ

 

배고프지

나도 배고파

 

우리가 들어올 쯤에는 자리가 두어자리 비어있었는데

금새 차서 밖에서 웨이팅도 하고,

사람이 엄청 많이 졌다.

 

타이밍이 좋았구나.

 

 

야끼소바.

 

돼지+해물 야끼소바였나?

우리 밍은 야끼소바를 진짜 좋아한다.

 

내 생각에는 면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리고 나온 네기야키

 

반으로 잘라줄까? 묻길래 잘라달랬더니

정말 전문가의 손길로 깔끔하게 잘라주심.

 

 

네기야키.

진짜 맛있다.

 

오코노미야키 처럼 위에 뿌리고 이런건 없고

그냥 먹는건데....

정말 맛있음.

 

먹느라고 이 이후 사진은 없음.

 

 

음 뭐랄까..... 정말... 고급지고 부드럽고 고소한 파전을 먹는듯한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도 그럴 듯이 '네기 = 파' 임 ㅋㅋㅋㅋㅋㅋ

 

여튼 이 네기야키는 또 먹고 샆다.

여기 네기야키는 정말 대박 추천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