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중국 청도/해도어촌] 운소로 미식거리(云霄路美食街) 해도어촌(海岛渔村) 왕 추천!!! 본문

★ 해외여행_2015년/5월_중국 칭따오

[중국 청도/해도어촌] 운소로 미식거리(云霄路美食街) 해도어촌(海岛渔村) 왕 추천!!!

혜진냥 2015. 6. 25. 00:30
반응형

 

 


 

 

 

해도어촌 海岛渔村


중국에 가면 바지락을 먹고, 맥주를 마셔라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바지락(깔라)와 맥주(피지우)가 유명하다


말 그대로 나는 여기 바지락요리를 먹으러 옴 흐흐

 

 

 

 

운소로 미식거리에 있다.

맵만 있다면 찾기는 쉬움

 

 

 

안에 들어가면 이런 수조안에 전복, 새우, 랍스터 등등

직접 재료를 골라서 요리를 고를 수도 있고,

 

 

 

 

이렇게 사진을 보고 골라서 음식을 고를 수도 있다.

 

 

우리는 당연히 바지락매운 볶음

자연산 전복 2개

오징어 먹물 만두

단호박튀김

아스파라거스 볶음

피쉬볼 콘볶음

새우튀김 고추볶음(?)

 

여튼 이렇게 주문함

 

 

 

 

꽤나 넓은 내부.

 

 

 

우리가 시킨.

그리고 내가 제일 원했던!!!!!!

 

바지락 볶음!! (辣炒蛤蜊)

라차오깔라 라고 부르는 요리인데 살짝 매콤하다.

 

나랑 밍, 그리고 D는 맛있다고 냠냠. 모니끄는 맵다고 못먹음 ㅠㅠ

 

 

 

요놈은 전복.

바오위 鲍鱼 라고 불리는데 이건 살짝 간장 + 참기름이 섞여서

고소고소 하니 맛있었다.

 

모니끄도 좋아했다. 츄잉츄잉 하는 식감도 좋다며 ㅋㅋㅋㅋ  

 

 

 

이건 오징어 먹물 만두.

 

이거 맛있어서 먹고 먹고 또 먹고. 뜨끈할때 먹으니 정말 꿀맛.

 

사진 보면 딱 눈에 들어오기때문에 딱히 중국어로 몰라도 됨 ㅋㅋㅋㅋㅋ

 

사실 나는 먹고싶은거 D한테 말하면 D가 중국서버한테 말해주고 하는식으로

모든음식을 골랐으므로 큰 어려움은 없었다.

 

 

 

 

단호박튀김.

이거 완전 비추임. 먹지말것.

 

달콤한 단호박맛을 생각했으나 큰 오산이었다.

뭐랄까. 단호박 보다는 좀더..... 밀가루? 전분 맛????

그리고 찹쌀이 들어가있어서 살짝 겉이 쫄깃하기도 했다....

 

단호박을 좋아하는 나도 실망하고 모니끄도 실망하고.

 

이건 결국 남겨서 버림.

 

 

 

 

아스파라거스 + 간장의 조화

성공적.

 

 

 

기름 많던 피쉬볼과 콘+오이 볶음.

뭐 나쁘진 않았다.

 

 

 

 

 

그리고 마지막 입가심을 해준 고추피망 새우튀김 (나만의 이름을 붙여줌 ㅋㅋㅋ)

 

맛이 고급진 새우깡..?

아니 고급진 매콤 새우깡 맛이었다.

 

워낙에 고소해서 새우머리까지 남김없이 냠냠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먹고싶다면 해도어촌 왕 추천!!!!!

단호박 튀김은 다시말하지만 비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