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 중국 청도 2015. 3일차. 아쉬운 여행의 마지막. 중국동방항공 기내식. 본문

★ 해외여행_2015년/5월_중국 칭따오

# 중국 청도 2015. 3일차. 아쉬운 여행의 마지막. 중국동방항공 기내식.

혜진냥 2015. 6. 22. 18:30
반응형






★ 중국 청도 여행 3일차 ★


전날 밤 늦게까지 모니크와 D, 그리고 우리 밍과함께 게임을 하느라 늦게 잤다. 

뭐.... 이상한 게임은 아니고ㅋㅋㅋㅋ 

보난자(BONANZA) 라는 콩심고 콩밭팔고 하는 게임이었는데 꽤나 중독성 있었다. 


협상의 어려움이란....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영어로 하자니.... @_@


그리고 다음날 조식... 은 맥도날드에 가서 냠냠.




중국 맥도날드에만 있는 춘삥(春饼)

꽤나 특이한 맛이었는데 나름 맛있었다. 


안에 춘장 베이스가 들어간듯한 그런 맛이었음.




그리고.. 마지막날 비가 많이와서 ㅠㅠㅠㅠ

그냥 방에서 게임이나 하다가 가기로 했다. 


딱히 더 보고싶은것도 없고 ㅋㅋㅋㅋㅋ 게임이나 더하다가 밥먹고 가야지뭐 

 



점심 뭐먹을까 하다가 우리 호텔 바로 옆에 있는 호텔 2층에가서

냠냠


오..... 아이패드를 주길래 하이디라오처럼 아이패드로 주문하는 형식인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림이었음....



맛은 꽤 괜찮았다.

가격도 괜찮고 굿굿. 



그리고 또 호텔가서 게임이나 하다가 (...)

시간되서 택시타고 공항으로 출동! 




청도에..... 등산하러온 아주머니+아저씨 부대 장난아님 

대박 많음






우리는 별지비자를 받아서 갔었기 때문에 도장을 항공권에다 찍어줌...

그치만 개인비자는 개인당 7~8만원하던데 별지비자는 둘이 7만원!!!! 


그래... 도장 따위... 




가는 길 우리 좌석은 비상구석

이거 원래 우리한테 허락받고 이 자리 줘야하는거 아님?

뭐 그래도 덕분에 넓게- 잘 왔다. 





중국 동방항공 청도 -> 인천 가는 기내식


치킨치킨치킨치킨!!!!!

나쁘지 않았다. 기내식에서 실망한적은 거의 없는 듯.



즐겁고 짧은 청도여행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