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 중국 청도 2015. 칭따오(青岛) 가는 길 ♪, 그리고 왕자호텔 (棧橋王子飯店靑島) 본문

★ 해외여행_2015년/5월_중국 칭따오

# 중국 청도 2015. 칭따오(青岛) 가는 길 ♪, 그리고 왕자호텔 (棧橋王子飯店靑島)

혜진냥 2015. 6. 20. 12:09
반응형








★ 중국 청도 여행 START ★


드디어 때가 왔다!! 중국 청도여행 시작! 

칭따오라고 불러야할지 칭다오인지, 청도인지 여튼 많은 방법으로 불려지고 있는 나라ㅋㅋㅋ

 



이번에는 면세점에서 우리 밍의 캐리어를 새로 샀다!

샘소나이트에서 제일 가벼운 녀석!!!!


근데 라이상봉과 콜라보레이션..... (이게 그나마 저렴했어...)

* 참고로 면세점에서 화물용 캐리어를 사면 보딩전에 화물로 처리가능하다 (항공사마다 다름)




짧은 1시간의 비행여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기내식을 주는 중국동방항공. 


역시 너네는 기대를 져버리지 않아 >_<

뱅기 타서 슝- 하자마자 밥나눠주고.. 밥 다먹으니까 내릴 준비하래


하하하





우리는 702번 버스를 타고 칭따오 기차역(화처짠)까지 가면 된다. 

잔교(Zhanqiao)를 갈때에도 기차역으로 가면 됨. 





이 표 살때.. 사실 중국어 하기 부끄러워서(ㅋㅋ) 

기차역가는 표 어른꺼 2장이요 하고 영어로 했더니 여자가 중국말로 너 지금 뭔말하니 이러심 ㅋㅋㅋㅋ

그래서 트.레.인.스.테.이.션. 이랬더니  계속 어디가냐고 취날취날 거림... 하..


어쩔수 없이 기어가는 목소리로 취화처짠.. 량장....

ㅠㅠㅠㅠ 중국어를 공부안했더니 말하는게 왜이렇게 부끄러움??


언어를 잘하는 방법은 자신감이라더니 나는 자신감이 부족한가보오





여튼 드디어 호텔에 도착!!!!!

사실 도착한건 오전 10시?? 그쯤되었었고, 호텔 밖 모습은 저녁에 찍은거임 ㅋ



우리 호텔은 PRINCE HOTEL

방의 옵션이 매우 많았다. 


욕조가 큰 옵션, 창문이 큰 옵션, 창문이 있는 곳 등등

근데 조식은 대부분 다 포함이였다.


가격대는... 하루에 약 4~6만원? 우리는 중국싸이트에서 예약하고 가서 돈냄. 




오- 와보니 나름 괜찮은 호텔인데? 가격이 싸서 별 기대 안했는데 나름 좋아보였다. 




로비도 나름 큼직큼직

주말에는 여기서 결혼식도 하고 나름 괜찮은 호텔인것 같았다. 



우리의 방은 5F, 창문있는 옵션! 



5층에 내리자마자.... 음...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이런 모형들이 ㅋㅋ





그리고 방에 들어갔는데, 예상외의 모습에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 

호마이 서프라이즈



응?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욕조

그리고 계... 계단???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창문이 있었다.  옵션에 충실한 대륙이여 




계단이 꽤나 가팔라서 놀람 

홍콩도 아니고 중국에서 이렇게 좁고 위아래로 긴 집을 보다니

 



그래도 나름 만족했다. 

내 친구들도 우리방에 놀러오더니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내 친구방은 큰 욕조가 있는 옵션을 선택했는데 정말 큰 욕조에 창문은 없.는. 반지하 1층이었다. 

정말 옵션에 충실하구나






이렇게 조식도 제공해줬는데.... 

사실 조식은 너무 맛도 없고 조금 지.저.분. 해서 

한번 먹어보고 그 다음은 맥도날드 감 ㅋㅋㅋㅋㅋ




이 아래는 내가 면세점에서 산 것들...

점점 살건 없어지는데... 그냥 안사면 허전해...




나도 사본 빅시

빅토리아 시크릿 러브스펠 블러쉬 (LOVE SPELL blush)


나름 향이 시원하니 괜찮네


그리고 백화점에서 맡아보고 괜찮아서 산 프라다 캔디(PRADA CANDY)

꽤나 마음에 들어서 샀는데 잔향이 내 취향은 아니었음..@_@






엄마 줄 루나솔 + 내가 쓸 똑같은 루나솔

펄감이 반짝반짝한게 이쁘댱 


그리고 시어머님 드릴 IOPE 


어...... 칭따오 여행기가 어느순간 면세점 쇼핑기로 바뀌었네 ㅋㅋㅋㅋㅋ

칭따오 여행은 이제 시작입니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