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콩4박5일] ADIOS 홍콩 :: 홍콩국제공항 디즈니스토어, 그리고 타이항공 기내식! (인천행) 본문

★ 해외여행_2015년/10월_홍콩

[홍콩4박5일] ADIOS 홍콩 :: 홍콩국제공항 디즈니스토어, 그리고 타이항공 기내식! (인천행)

혜진냥 2016. 2. 18. 22:00
반응형

 

 

 

타이항공은 터미널2 입니다.

일단 이것부터 말하고 시작!

 

사실 우리는 터미널1에서 놀고있었고, 2층에서 내려다본 게이트 안쪽에....

디즈니스토어가 엄청나게 크게 있다는걸 보고 난 후!!!!!!

 

밖에서 그만 헤매고 들어가야겠다고 다짐하고 게이트로 들어가려고 하는 순간.......

우리 밍이 뭔가 이상하다며 잠시 기다려보라고 한다

 

왜? 왜???? 뭐가 이상해!!!!!!

 

두둥! 타이항공은 터미널2라고 함..............

도저히 믿을수가 없어서 인포메이션 가서 언니한테도 물어보고 했으나 터미널2가 맞다고 함 ㅠㅠ

 

이럴수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포언니한테 디즈니스토어는 터미널1에만 있냐고 물었더니

터미널1이 제일 큰거라고 했다.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속상해 하고있었지만, 터미널 2에서 날 반겨준건 조그마한 디즈니 스토어였다.

그래, 그래도 조그마한 스토어라고 있는게 어디니

 

 

 

 

 

우리 밍은 딴데 보내놓고 나혼자 구경하고 또 구경하기!!!!

 

 

 

 

 

시즌에 따라 이렇게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히히히히힛

 

 

 

 

 

 

 

너무 귀여운게 많아서

눈이 휙휙 @_@

 

 

아 다 갖고 싶어라

 

그치만 그러기엔 내가 돈의 가치를 알만큼 너무 컸지....

나도 다시 어린이이고 싶다 ㅋㅋㅋㅋ

 

 

 

 

 

이런 귀여운 팔찌도!!!!!!

혹할뻔 했지만 사진 않았음.

 

 

내가 홍콩에서 가지고 온녀석들은 이따 보여줄 예정 (포스팅의 끝에 ㅋㅋㅋ)

 

 

 

여튼 이것저것 사고나서 타이항공 탑승!

안녕 홍콩 2018년 이후에 보자

 

 

 

 

 

음료로 뭐마실래 해서

나는 탄산수 get

 

 

 

 

내가 먹은 생선

짭짤한게 나름 맛있었다. 전혀 안비리구요~

 

 

 

치킨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는 피쉬가 좀 더 맛있었던 듯.

 

 

 

 

돌아올때는 목초액향 땅콩말고

소금뿌린 땅콩으로 줘서 기분이 좋았음 ㅋㅋㅋㅋㅋ

 

 

요건 맛있쪄욤

 

 

 

 

한국도 참 이쁘네

사진은 발로 찍었으나 ㅠㅠ 한국의 야경도 터키 저리가라 할만큼 이뻤다.

 

 

 

 

 

그리고 홍콩에서 사온 물품들 정리!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사진에 다 안나옴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여행이었다

 

안녕 디즈니

내년에 미국에서 또 만나자!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