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이태원/LEHOI] 레알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레호이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이태원/LEHOI] 레알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레호이

혜진냥 2016. 2. 16. 22:27
반응형

 

 

 

 

Lễ hội

 

 

베트남어로 festival을 뜻하는 요 음식점.

여기가 맛있다고 소문난곳이라고 해서 기대만발!!! 하며 찾아갔다

 

 

 

 

어... 시간이 2시반이 더 넘었는데 웨이팅이 있어.... ㅠㅠ

배고픈데 그래도 맛있다고 하니까 기다려봅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참 마음에 드는 곳.

 

 

 

 

몇분 안기다리고 금방 들어갈수 있었음.

휴 배고팠는데 다행이다

 

 

우리는 다섯명이서 간 관계로

일단 한개씩 다 시키고ㅋ 쌀국수를 하나 더 시켰다.

 

 

 

 

 

쌀국슈!!!!!!!!!

헐 맛있겠다

 

 

고수 못먹는 사람이 있어 고수는 따로 달라고 했다.

고수 맛있쪙 냠냠

 

 

국물이 인공적이지 않고 좋았다

 

 

 

 

반미.....

롯데 본점에 있는 반미랑 같은곳인가??? 여튼 반미!!!!!!

 

숯불향이 촥 나면서 감동하면서 먹었다.

먹고 이거 하나 더 시킴..ㅋㅋㅋㅋ

 

 

 

 

옥수수알 튀김

이건 상상하는 바로 그맛인데 자꾸 손이 가는게 꽤나 매력적이었다

 

 

옥수수알튀김이라니

 

 

 

 

일단 나온거부터 흡입!

 

 

 

 

먹다보니 나온 분짜

오..... 이 닭고기가 숯불 돼지고기인듯한 그런 식감과 맛을 내는데

주변의 야채와 계란, 그리고 밥이 어우러지면서 너무 맛있었다

 

 

이건 순식간에 해치워서 이것도 하나 더 시킴.....

다섯명이서 몇개를 먹는건지 ㅋㅋㅋㅋ

 

 

 

 

이건 이름이 어려워서

한국말로 풀어쓰면 베트남식 비빔국수

 

난 쌀국수랑 분짜를 먹느라 이건 한젓가락밖에 못먹었는데...

이게 쌀국수라는것만 기억남

 

 

 

 

일단 배고프니까 먹어먹어

 

 

 

 

새로나온 분짜도 또 먹고

 

 

이렇게 쌀국수 2, 분짜 2, 옥수수튀김 1, 반미2, 비빔국수 1을 클리어함

여기 진짜 맛있는데?

 

 

특히 반미 진짜 맛있음

쌀국수도 진짜 맛있고

분짜도 맛있고 ㅠㅠ 다 맛있엉

 

 

회사 앞에 이런곳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아쉽

 

 

 

 

 

 

회사 사무실에서 매번보는 남산이지만

이태원에서 보니 또 다른 맛이 있었다

 

 

 

배부르니 산책을 해야지ㅋㅋㅋ

레호이 대박 추천

 

https://www.facebook.com/lehoi.co/

 

✮✮ 2016년 1월 22일, 을지로입구 미래에셋 센터원에도 분점이 생겼습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