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숙대입구/일미집] 50년전통 일미집 :: 원조 감자탕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숙대입구/일미집] 50년전통 일미집 :: 원조 감자탕

혜진냥 2016. 2. 18. 00:30
반응형

 

 

 

하루종일 커피도 많이 마시고 베트남음식만 먹고 그래서 매콤한게 땡기던 찰나,

소화시킬겸 이태원에서부터 숙대입구까지 설렁설렁 걸어오다가

일미집 감자탕을 먹기로 했다.

 

 

 

 

 

 

오 여기는 정말 겉만 보면

뭔가 포스를 퐉 풍기고 있는 그런곳임

 

 

 

 

감자탕을 먹을까 하다가 각자 1개씩, 뼈해장국을 먹기로 했다

 

 

 

 

 

 

두둥

엄청난 뼈의 양!!!!

 

 

 

 

 

여기 있는 갓김치가 정말 맛있었다

 

 

 

 

나는 감자탕을 먹는 순서가

뼈와 살 분리하기 -> 먹기 인 관계로 손가락 아프게 열심히 살을 떼냈다

 

국물에 기름이 많이있는듯해보이나

엄청나게 얼큰하고 시원했다

 

 

 

배가 엄청 불렀는데 한그릇 뚝딱함!

 

 

 

 

 

 

집에 가는 길.

 

이쁜 하얏트가 보여서 나도 모르게 창문 내리고 사진찍음 ㅋㅋㅋㅋ

저기서 묵을때도 서울경치가 이쁘긴 했으나

넌 겉모습도 이쁘구나

 

 

맛난걸 많이 먹은 날,

기분이 아주 좋은 하루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