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해방촌/laundry project] 해방촌 빨래방 커피숍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해방촌/laundry project] 해방촌 빨래방 커피숍

혜진냥 2016. 2. 17. 00:00
반응형

 

 

 

 

laundry project

 

요즘 핫하다는 해방촌에서 본 특이한 커피숍

사실 여긴 커피숍이긴 하지만 빨래방도 같이 하고 있다

 

 

 

 

Do your laundry HERE! 이라는게 거짓이 아님

레알로 빨래 하라는거임

 

 

 

 

빨래방 고고

사실 이 입구는 나올때 찍었는데, 나올무렵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았다.

 

 

우리가 날 밝을때 들어가서 어둑해질때 나왔구나

 

 

 

 

여기는 빨래방

 

 

 

빨래방 입구 ㅋ

 

 

 

 

 

내부는 나름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음

 

 

근데 좌석이 몇개 없을뿐더러

우리가 들어갔음에도 (5명)

제일 넗은 쇼파 좌석은 주인 + 주인친구분 셋이 죽먹고 놀고있음...

 

우리는 좁은 바에서 수다수다

 

 

그분들이 자리를 비킨다음에야 자리를 겨우 옮길수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거

 

에스프레소 soso

 

 

 

메이플 라떼도 음 soso

 

 

 

아메리카노는 리필 1000원을 내면 마실수 있음

 

당근케이크는 동글동글한게 귀여웠고

입가심하기 딱 좋았다.

 

 

무척이나 특이한 컨셉의 커피숍이었다

맛은 그럭저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