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삿포로 야식] 일본 편의점 간식 :: 카레라이스 & 북해도 한정 삿포로 클래식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삿포로 야식] 일본 편의점 간식 :: 카레라이스 & 북해도 한정 삿포로 클래식

혜진냥 2017. 1. 11. 04:00
반응형

 

숙소로 돌아와 하루를 끝내려고 하니 또 너무 아쉬운 마음에

숙소에 들어오기전에 당연한 듯이 편의점 먼저 들러서 이것저것 쓸어담기 ㅋㅋㅋ

 

사실 당일치기 오타루를 다녀오는 바람에 조금 피곤한 관계로

(또는 저녁을 먹지못한 나머지 더이상 사용할 에너지가 없더던가)

이것저것 많이는 사지 않고, 적당히 먹고 바로 잘수있을만큼만 사서 숙소로 돌아왔다

 

내가 고른건 바로 카레라이스!!!

그리고 알콜은 못하지만 한정판이라니까 삿포로도 한캔 구매 ><

 

일본 카레 답게 안에 들어있는 야채는 그다지 없구요,

그치만 상관없는건 나에게 오늘 사온 어묵이 있다! 후후

 

베이컨&치즈어묵이라 전혀 어묵같지 않지만 어묵맛이 나서 신기했던 어묵

 

소시지&치즈 어묵이라 어묵 핫도그 먹는 느낌

 

 

요녀석들이랑 삿포로 한캔 쫙 하니까!!!!!!!!!

(술 못먹는 사람한테는 전혀 맛있는 맛도 아니었고 다른 맥주와의 맛의 차이점은 모르겠으나...)

이런저런 음식과도 잘 어우러지는것 같고.... 그랬다ㅋㅋㅋㅋ

우리에겐 기린이찌방 나마비-루가 나름 ㅋㅋ 더 맛있었던걸로 ㅋㅋㅋ

 

요즘 한국도 편의점 도시락이 잘 나와서 딱히 큰 비교는 되지 않았으나

일본 도시락도 역시 뭘 먹어도 실패하지 않는 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