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아라파파(a la papa) :: 잼이 맛있는 빵집, 레드향 마말레이드 & 애플크랜베리잼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아라파파(a la papa) :: 잼이 맛있는 빵집, 레드향 마말레이드 & 애플크랜베리잼

혜진냥 2017. 1. 15. 09:30
반응형

 

아라파파(a la papa)

 

제주도에서 홍차잼으로 유명한 이 곳.

사실 홍차밀크잼보다는 다른 잼이 더 맛있었기에, 다른 것도 추천해보고자 한다. 후후

 

주차할 공간이 없기 때문에 만약 차를 가지고 간다면 금방사고 나와야하구요

 

물론 차를 다른 주차장에 주차했다거나 그냥 걸어왔다면

내부에 앉아서 쉬고 먹는 공간도 있긴 함.

 

빵집이니 만큼 빵이나 롤케익 종류도 있긴하지만...

오후에 방문을 했던터라 인기있고 맛있는 빵은 벌써 다 빠지고 없었다.

 

제주도 사는 친구말에 의하면 오전에 벌써 빵이 많이 나간다고 ㄷㄷ

 

흠...... 딱히 끌리는 빵만 남아있음

 

수능을 앞두고 있던 터라 수능 초콜렛도 팔고있었고

 

눈 막 돌아가는 쨈 코너 @_@

 

집에 홍차밀크잼은 있으니까 딴거 뭐 맛있는거 없을까... 하다가

눈에 확 띄는 하나!!!

 

애플크랜베리잼??? 안에 사과와 크랜베리 덩어리가 들어있는게 완전 상큼해보였다.

오오오오

 

친구는 레드향 마말레이드로 하나 삼.

 

그렇게 우리가 가져온 녀석들 ㅋㅋㅋㅋ

 

피자빵같은건 생각보다는 별로였고,

또르띠아 안에는 버섯&크림이 들어있어서 꼬소한게 맛있었다.

올리브 마늘빵은 거의 기름에 쩔은 맛....

 

그래 식빵에 잼이나 발라먹자.

 

 

레드향마말레이드는 진한 레드향맛에 달콤함이 더해졌고

애플크랜베리잼은 내 예상대로 새콤상큼한게 정말 맛있었다

굿!!!!!!!

 

다음엔 또 다른잼 먹어봐야지 냠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