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협재맛집]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져있는 Cafe 오즈 (키친 오즈)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협재맛집] 핑크뮬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져있는 Cafe 오즈 (키친 오즈)

혜진냥 2017. 1. 16. 13:30
반응형

 

Cafe 오즈

 

핑크뮬리로 유명한 이 곳.

예전엔 키친오즈라는 이름으로 운영을 했다고 하는데, 요즘에는 식사는 거의 하지 않는다고 한다.

 

카페 뒤쪽에 핑크뮬리 밭이 있기 때문에, 카페에서 꼭 음료를 시켜야 카페를 지나 뒷쪽 밭(?)으로 갈 수 있음.

음료 안시키고 핑크뮬리만 보려는 못된 심보는 ㄴㄴ

그리고 강아지... 아니 큰 개가 한마리 있기때문에 개를 무서워하면 패쓰하시길.

 

우린 개도 좋아하고, 핑크뮬리도 보고싶고, 카페도 가려고 했기때문에!!!

이 곳을 들렀다.

 

 

주인 아주머니가 매우 친절하고 착하시다

물론 음료 안시키고 뒷쪽으로 바로 가려고하거나, 직원(개)에게 못되게 하면 친절할 수 없음!

 

식사는 없으나, 피자는 여전히 하고있음

 

내부가 아기자기 하고 너무 귀여웠다.

사진 찍는걸 좋아하셔서 정말 잘 찍은 사진들도 많았고

 

음료를 마시면서 도란도란 얘기를 하고 있다보면......

ㅎㅎㅎㅎㅎㅎ 직원이 쉬러 내 발밑에 들어오기도 함 ㅋㅋㅋㅋ

 

음료도 좀 먹었겠다 뒷쪽 핑크뮬리 보러 슝슝!

이쁜 핑크뮬리!

사실 이건 좀 색이 빠진 핑크뮬리이고, 핑크뮬리가 제일 이쁜 시기는 9월? 10월? 그쯤이라고 한다.

나는 11월 초~중순쯤 왔던 터라 ㅎㅅㅎ 그래도 이쁘긴 함!

 

저 뒷쪽은 사장님 부부의 레알 하우스라고 한다 (그렇게 써있었던듯?)

로맨틱하심!!!!

 

 

 

이뻐서 사진만 주구장창.

조오금 아쉬운건 바람이 많이 불고 빗방울이 조금 떨어져서 완전 많이 찍지는 못했다 ㅠㅠ 아쉽

그래도 이쁘니까...

 

다음에는 꽃피는 봄, 핑크뮬리피는 가을에 딱 맞춰서 와야겠다ㅋㅋ

카페오즈 왕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