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늘봄흑돼지 :: 두툼한 고기가 맛있는 곳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노형동맛집] 늘봄흑돼지 :: 두툼한 고기가 맛있는 곳

혜진냥 2017. 1. 14. 07:00
반응형

 

늘봄흑돼지

 

노형동에 위치해 있는 엄청나게 큰 흑돼지집!!

너무 커서 저기 한번 가보고싶은데? 라고 생각이 드는 곳이었는데

때마침 제주도에서 약속이 생겨서 늘봄흑돼지에서 만남을 가졌다.

 

비오는 제주도.

비오니까 흑돼지집도 이뻐보이는 제주도 ㅋㅋㅋ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1층은 이미 좌석이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가라고 해서 2층으로 감.

 

고기집 안에 에.. 에스컬레이터가 있다니 ㅋㅋㅋㅋㅋ

 

여기 중국인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지

관광차가 끊임없이 들어왔다. 중국인들 겁나 많음.

 

2층은 그나마 한가했다.

여긴 고기집이 아니라 거의 기업같았음.

 

재빠르게 차려지는 상차림.

 

또 재빠르게 숯도 입장하고.

 

고기도 입장했다.

오 두툼한게 맛있어 보이는데?

 

ㅇㅅㅇ 맛있었다.

 

쫄깃한듯하면서도 부드럽고, 부드러운듯 하면서도 식감과 육즙이 살아있음

 

항정살도 꽤 맛있구요

 

 

맛있어서 또 추가....

가격은 좀 비싼것 같았으나 퀄리티 대비하면 괜찮았던 곳.

 

고기로 배를 다 채워서 냉면이나 밥은 먹을수 없었다고 한다 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