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망고홀릭:: 신선로 망고빙수!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망고홀릭:: 신선로 망고빙수!

혜진냥 2016. 6. 18. 12:03
반응형

 

 

 

 

 

 

 

MANGO HOLIC

망고홀릭

 

 

고기도 든든히 먹었겠다, 제주도 마지막 저녁인데 후식은 챙겨먹어야하기에!

넥슨에 있는 망고 홀릭으로 차를 돌렸다

 

 

여기 신선로 망고빙수 있다고 하던데? 오오

 

 

 

 

 

필리핀 생망고 디저트카페!!!

택배 상자들이 한가득 @_@

 

 

 

 

친구가 막 손짓으로 이거야이거!! 신선로망고빙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거 먹자!

빙수가 준비되는 동안 내부를 구경했는데

소품하나하나 필리핀이 생각나게하는 그런것들로 가득채워져있었다

 

 

 

진짜 필리핀 살다오셨나??

 

 

궁금해하던 찰나 망고빙수 나옴!

 

 

신선로 그릇 가운데 드라이아이스를 넣어서 얼음이 녹지 않게 했는데

아이디어가 참 좋았다

 

가운데 뽕뽕 솟아나오는 드라이아이스 김이라니

 

 

 

취향따라 아이스크림, 팥, 인절미와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맛있게 다 먹고 난 후, 밖에 쌓여있는 택배가 궁금해서 한번 찍어봄

 

전국택배라니??? 나 진짜 망고홀릭인데 배달해먹을까? 하고 잠시 고민했다고 한다

 

 

 

 

* 주소: 제주도 제주시 노형동 75-10

* 전화: 064-746-8778

* 영업시간: 월-일 09:00 ~ 23: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