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카페공작소 :: 세화바다 앞 이쁘고 아기자기한 카페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카페공작소 :: 세화바다 앞 이쁘고 아기자기한 카페

혜진냥 2016. 6. 17. 17:55
반응형

 

 

 

 

카페공작소

 

 

요즘 한창 뜨고있는 핫플레이스! 세화해변의 카페공작소에 우리도 다녀왔다

카페 바로 앞에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커플들이 사진찍기 딱 좋은 그런 장소.

 

 

 

사실 카페만 보면 이곳이 맞나? 생각이 들었는데

도로 건너 바로 맞은편에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꽃이 놓여져 있어서 확신했다.

 

 

 

일단 사진찍기 전에 들어가보자!

 

 

어머 글씨 너무 귀여워!

카페가 조용조용한게 분위기 있는 카페였다.

 

 

사장님이 IT출신이라는 얘기가 있던데 이렇게 인테리어에 강하시다니!

 

 

한참을 둘러보다보니 우리가 주문한 커피와 차가 나왔다.

 

 

 

 

 

 

한라봉차, 에스프레소(모카포트), 아메리카노, 라떼

 

 

 

 

그리고 당근케이크

* 제주도는 당근이 유명하지요 ㅋㅋ

 

 

 

 

정신없이 먹는중 ㅋㅋㅋㅋ

 

내 뒤쪽에 바다를 바라보는 테이블도 있는데,

저 유리창에 그려놓은 그림과 글씨가 대박임!

 

 

 

 

유리의 그림을 찍으러 가는 길에

자꾸 다른곳에 눈이가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었다

 

 

주변 여행지 그림 대박 ㅋㅋ

 

 

 

 

명함은 더 대박!

 

뒤집어보면 카페공작소 명함이다.

 

 

 

 

제주느낌 팍팍나는 그림과 기념품.

 

 

 

 

유리창의 그림과 글씨

 

창에 글씨 하나 썼을뿐인데,

그림하나 그렸을 뿐인데 엄청나게 센스있어보이고 카페가 확 살아났다

 

 

사장님 센스 굿!

 

 

 

그리고 1년 뒤 보내는 엽서도 있길래, 우리는 엽서 한장씩 보냄.

나 자신에게, 또는 아무개에게.

 

 

 

 

그렇게 편지를 다 쓰고 나서, 바로 앞 세화해변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었다.

 

 

그 와중에 갑자기 나타난 백구!

 

아니 누렁이? 진돌이?

이름 모를 귀여운 멍멍이

 

 

사진찍는데 자꾸 뒤에서 어슬렁거려서 사진 같이 찍음 ㅋㅋㅋㅋㅋ

 

 

 

이날 클로란 망고오일스프레이 뿌리고 나가서인지

머리카락 냄새 킁킁하고 난리남

 

내 머리카락 냄새 달달하지? 맛있는 냄새나지?

그치만 내머리카락 씹어먹진 말아줘ㅠ

 

 

 

 

 

우리가 사진을 다 찍고 가려고 하자

그도 아주 쿨하게 떠났다.....

 

 

 

도로변을 막 걸어다니고 그러던데 차에 치일까 걱정이 들지만

왠지 산책강아지 같기도 하고 그래서 보내줌

 

 

건강히 잘 자라렴

 

 

 

* 주소: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1477-4

* 전호: 070-4548-0752

 

* 영업시간: 월~일 08:00 ~ 21: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