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맛집] 모닥식탁 :: 따뜻한 느낌의 밥카페, 모닥식탁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맛집] 모닥식탁 :: 따뜻한 느낌의 밥카페, 모닥식탁

혜진냥 2016. 6. 17. 08:00
반응형

 

 

 

 

모닥식탁

 

 

저녁으로 뭘먹을지 딱히 생각을 안했던터라 음 뭐먹지.... 하다가

친구가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 라고 해서 바로 콜함.

 

 

 

시간이 7시 반쯤이었나...

그리 늦은 시간은 아니었는데 혹시 몰라서 전화했더니 

재료가 거의다 떨어져간다고 빨리오라고 하심

 

어? 저희 가요!! 4명이요!! 15분만요!!!  

 

 

 

 

그렇게 도착한 밥카페 모닥식탁

 

 

나는 밤카페라고 한줄 알았는데 밥카페였다니

 

 

 

 

밖에서 바라보기만해도 딱 따스한 느낌이다

카모메식당 느낌??

 

 

 

 

조명이 그래서 그런가

비가 왔던 날의 밤이라 그런가

왜이렇게 따뜻하게 느껴지지 ㅋㅋㅋㅋ

 

 

 

 

여기 카레가 맛있다고 해서 각각 1개씩 먹기로 했다

 

 

나는 나는 딱새우 토마토커리, 밍은 돌문어커리

친구 둘다 돌문어커리로 선택!

 

 

이유는.. 딱새우토마토커리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매콤하다고 했다 ㅋㅋ

매운거 완전 콜이지!!!

 

 

샐러드 한그릇씩 입맛 완전 쏵 살려주시고

 

 

 

 

딱새우!!!

 

나는 딱새우란걸 처음봤는데 껍질이 딱딱해서 딱새우인가? (하하하...)

여튼 난 새우는 그리 좋아하진 않아서 밍이 먹었는데

씹는 느낌이 재밌고 살도 통통하다고 했다

 

 

 

커리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었음!

막 와- 매워죽겠네!! 그런 맛은 아니고 은은하게 매콤한정도였음

 

 

 

돌문어에서 불향기가 확~ 도는게 요것도 나름 맛있었다

그 옆에 있던 날치알이 식감을 더욱 살려줬음

 

 

 

후식으로 뭐하나 먹고 갈까해서 바질아이스크림 먹고싶었는데

그건 벌써 다 나갔다고해서 못먹었다 흑ㅠㅠ

 

 

조용하고 따뜻한 느낌의 밥한끼를 원한다면 모닥식탁 강추!

 

 

 

* 주소: 제주도 제주시 조천음 함덕리 998-1

http://blog.naver.com/hdh05

 

* 전화: 064-784-1050

 

* 영업시간: 월-토 11:00 ~ 21:00 (휴식시간 15:00 ~ 17:00 / 일요일 휴무)

 

 

 

 

 

 

반응형
Comments